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에베레스트 로부체 픽(해발 6119m)에 노공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더워 웃통 벗었어요.
노부체 픽 하이 캠프에서 포터와 함께
로부체 픽 정상에서 셀파와 함께
에베레스트를 배경으로 노짱과 함께
그 겨울에도 봄은 오고 있었습니다. 우리 노짱의 마음은 늘 따스한 봄날이겠지요.
노무현 대통령이 계셨었다는 사실로도 우리는 복받았다고 생각합니다.
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여러 사람들이 뵐 수 있는 날이 앞당겨지길 기원하며 에베레스트로 모시고 갔습니다.
이 깃발을 노사모로 보낼 예정입니다.
직접 가서 전달해야 하지만 시간이 어떨지 몰라 고민입니다.
죄송하지만, 노사모 연락처 좀 적어주세요.
사사세 여러분!
여러분 모두가 저에겐 봄입니다.!!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
![]() |
![]() |
![]() |
|---|---|---|---|
| 3419 | 봉하 다녀가신분들....기억하렵니다.. 반면 안오신분들도 기억하렵니다. (16) | 공주님처럼 | 2009.04.29 |
| 3418 | 내일 함게하실분 찾습니다~ (21) | 자라리우스 | 2009.04.29 |
| 3417 | [사진]화포천의 봄이 그렇게 아름다운줄 몰랐습니다. (11) | 마음 | 2009.04.29 |
| 3416 | 자주괴불주머니 (1) | 김자윤 | 2009.04.29 |
| 3415 | 겹왕벚꽃 (1) | 김자윤 | 2009.04.29 |
| 3414 | 화포천에서.. (5) | 비니루 | 2009.04.29 |
| 3413 | 오늘....4시경 이해찬총리 봉하방문...웃으시는게 느낌이 좋습니다.. (23) | 공주님처럼 | 2009.04.28 |
| 3412 | 도레미줌마의 사랑나누미 봉하 희망나무심기 네번째 이야기 (35) | 도레미줌마 | 2009.04.28 |
| 3411 | 선암사 일상 (6) | 김자윤 | 2009.04.28 |
| 3410 | 소녀 (1) | 김자윤 | 2009.04.28 |
| 3409 | [호미든의 봉하時記] 봉하마을 일꾼(?)들이 사는 법 ^^ (47) | 호미든 | 2009.04.28 |
| 3408 | 당신이 자랑스럽습니다. (내가 꿈꾸는 사람사는 세상) (9) | 시냇물 2.0 | 2009.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