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먼저 무척 죄송합니다.
개인 적인 글을 올리는 것같아 약간 마음이 무겁지만.. 그래도 다른 길이 없어 올립니다.
홈피 제목처럼 <사람사는 세상> 인지라..이것또한 <사람사는세상> 중 하나라 생각하고^^,,
어.. 이 곳을 통해 알게 된 킹사오정님께..
킹사오정님께서 언젠가 홈피를 만들어보았다고 하시는 글을 올리신적이 있어
남편이 홈피제작 관련 일도 하는지라 홈피가 얼만큼 잘 만들어졌나 하고 들어갔다가
나름 특색있는 구성에 댓글을 달아드렸었지요.
이후 사오정님께서 얼마전 녹차를 보내주셨답니다.
와아...
은은하게 입안가득 퍼져가는 녹차 맛이 .....
물의 온도를 잘 맞춰야 더욱 맛있는 녹차가 되지요?
킹사오정님 덕분에 아주 멋진 녹차 맛을 즐기게 되었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사오정님. 사업 번창하세요.
노짱님 사저 뒤 장군차밭의 장군차들도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을까요?
그 장군차 맛도 나중에 꼭 맛 볼 날이 오겠지요?
노짱님의 유기농 오리쌀처럼~ 훌륭한 장군차가 되기를~~!!
![]() |
![]() |
![]() |
![]() |
|---|---|---|---|
| 3419 | 봉하 다녀가신분들....기억하렵니다.. 반면 안오신분들도 기억하렵니다. (16) | 공주님처럼 | 2009.04.29 |
| 3418 | 내일 함게하실분 찾습니다~ (21) | 자라리우스 | 2009.04.29 |
| 3417 | [사진]화포천의 봄이 그렇게 아름다운줄 몰랐습니다. (11) | 마음 | 2009.04.29 |
| 3416 | 자주괴불주머니 (1) | 김자윤 | 2009.04.29 |
| 3415 | 겹왕벚꽃 (1) | 김자윤 | 2009.04.29 |
| 3414 | 화포천에서.. (5) | 비니루 | 2009.04.29 |
| 3413 | 오늘....4시경 이해찬총리 봉하방문...웃으시는게 느낌이 좋습니다.. (23) | 공주님처럼 | 2009.04.28 |
| 3412 | 도레미줌마의 사랑나누미 봉하 희망나무심기 네번째 이야기 (35) | 도레미줌마 | 2009.04.28 |
| 3411 | 선암사 일상 (6) | 김자윤 | 2009.04.28 |
| 3410 | 소녀 (1) | 김자윤 | 2009.04.28 |
| 3409 | [호미든의 봉하時記] 봉하마을 일꾼(?)들이 사는 법 ^^ (47) | 호미든 | 2009.04.28 |
| 3408 | 당신이 자랑스럽습니다. (내가 꿈꾸는 사람사는 세상) (9) | 시냇물 2.0 | 2009.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