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문창섭입니다. 이곳에 신당 발인신청을 한 자입니다. 한 마디 하겠습니다. 개인에 부를 위해. 그는 검사로 돈을 벌수 있는 기회가 많아를 것입니다. 그는 후손들에게 물러 줄 법정을 평등하게 하기 위해 자신이 검사 및 변호사를 했기에 누구보다도
이 나라에서 의사가 아니어도 병원을 차릴 수 있습니다.
"왜" 민주사회에서 변호사를 고용하여 직원으로 채용하여 소송을 할 수 없습니까?
삼성에 보이지 않은 현직 판사. 검사들에 법무 팀이 가동 중 인되
그 이유는 현직 국회의원들 전직 변호사. 검사. 판사 출신 들이 많이 있다보니 후배들 밥 그릇 지켜주고. 자신들 정치적 밥 그릇 지키기 위해서 개방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길을 묻습니다.
변호사는 봉사를 해도 돈을 받고 봉사합니다. 소송구조 사건 법정에서 변호사가 말을 하지 않습니다. 변호사가 법정에서 말을 하지 않으면 무엇 라 법정에 갑니까? 창녀입니까? 그런대 변호사가 몸으로 봉사 할 것이 무엇인가요? 소송구조 사건을 수임하고 법정에서 말을 하지 않거나.
저는 이곳 신당발기인신청서에 “추천인 이명박”이라고 기재한 이유는
저는 한 때 학생운동으로 수감 생활을 광주교도소에서 (신민당현판식 때 대학생 신분으로) 수감 생활을 했고 그 후 전두환으로부터 현직 검사들에게 법정에서 정치보복으로 죄를 뒤 짙어 쉬워 2차 교도소생활은 현직 국회의원 강기정 선배와 같이 했습니다. 더럽지만 정치라는 것이 무엇인지도 너무 잘알고
농민이 농사에 고통을 알고 어업인 이 어업인 에 고통을 아는 것입니다.
병자는 고통을 알고 의사는 치료와 처방을 알 뿐입니다.
출산을 해보지 못한 남자가 출산 한 여자에 고통을 어찌 알 수 있답니까?
“술” 한 잔 했습니다.
기회 주의자가 되려하지 말고
| |||||||||||||||||||||
![]() |
![]() |
![]() |
![]() |
|---|---|---|---|
| 3431 | 봉하의 아침.... (5) | 볼펜과연필 | 2009.04.30 |
| 3430 | 아무리 그리해봐야 내마음속의 대통령은 노무현 뿐이다. (4) | 조단지 | 2009.04.30 |
| 3429 | 노무현 전대통령 서울 가시던 날 봉하에서는... (10) | Weekend | 2009.04.30 |
| 3428 | 무쏘의 뿔처럼 당당하게 나아가시는 님 | 2888 | 2009.04.30 |
| 3427 | 힘내세요 | 꽃소리 | 2009.04.30 |
| 3426 | 여사님...힘내세여....선물.... (6) | 화사마 | 2009.04.30 |
| 3425 | 여사님, 가족분들 힘내세요. (7) | 날아라병아리 | 2009.04.30 |
| 3424 | ★06:25분경 봉하 ★ (41) | 진영지기 | 2009.04.30 |
| 3423 | ★날이 밝아습니다 ★(06:05분 현재봉하) (17) | 진영지기 | 2009.04.30 |
| 3422 | 추카추카 ..딴나라당 5대빵...불콰한 얼굴의 박희태..술 취했나.?? (20) | B정규직 | 2009.04.29 |
| 3421 | 봉하의 빛 (9) | 줌머시기 | 2009.04.29 |
| 3420 | 실시간 봉하마을 (49) | 호미든 | 2009.0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