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 뉴스를 아이폰으로 보다가 갑자기 분노가 팍 솟네요.
재단에 상의도 없었고 언론에 먼저 흘렸다면서요?
-아주 대통령 다 되었네...ㅉㅉㅉ
오는 사람을 어찌 막겠냐면서도
그래도 최소한 예의를 지켰으면 해서요.
아래 글은 제가 이곳에 아주 초창기에 올렸던 글입니다.
제가 노짱님을 사랑하기 시작한 건 이 때부터였지 싶습니다.
사람들한테 멸시 당하고
무시당하고
조롱당하고
가는 곳마다 왕따 당할 때부터...
.
.
.
|
|
![]() |
![]() |
![]() |
![]() |
|---|---|---|---|
| 3455 | [蒼霞哀歌 28 ] 봄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8) | 파란노을 | 2009.05.01 |
| 3454 | 5월 1일 봉하산 사자바위 일출 (10) | 화니지니미니 | 2009.05.01 |
| 3453 | 옛날에는 군인들이 정치를 했는데 요새는 검사들이 정치하는 것 같다. (15) | 시냇물 2.0 | 2009.05.01 |
| 3452 | 대한민국에 좌우는 없다. 한국인과 친일파로 나뉘어 진다. (20) | 시냇물 2.0 | 2009.05.01 |
| 3451 | 중국입니다 (1) | 샤먼 | 2009.05.01 |
| 3450 | ■ '노무현' 죄 없다. ■ (17) | 중수 | 2009.05.01 |
| 3449 | 노대통령님을 배웅하는 노란풍선 물결~ (24) | 료니양 | 2009.05.01 |
| 3448 | 식기 전에 먹자구요... 4.30 서초동 대검청사 앞 풍경 (야간 촛불) (28) | 마당 | 2009.05.01 |
| 3447 | 호랑이 (2) | 맑을 하늘 | 2009.05.01 |
| 3446 | 4/30 노무현 대통령님에게 보내는 국민들의 마음이 담긴 노란 물결! (18) | 멋 | 2009.04.30 |
| 3445 | [협조]참여게시판 글과 참여사진관 이용시 구분하여 기재요청 [공지] (1) | 청용 | 2009.04.30 |
| 3444 | 유튜브에 뜬 MBC의 항명/노짱 떠난 봉하마을...... (9) | chunria | 2009.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