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한참 공사중인 마을 주차창입구 화장실겸 관광안내소
요즘 쪼금 속도를 냅니다
생가옆 방문객 휴식공간공사도 속도를 냅니다.
생가는 거의 마무리 된듯합니다
생가앞 인도는 친환경 황토시멘트로 예쁘게 포장 되었습니다.
친환경농사에서 중요 한것중 하나가 깨끗한 물입니다.
낙동강 원수를 직접 논농사에 사용하기 위해 이렇게 관로공사도 마을 앞까지 왔습니다.
조문도 하시고 기념촬영도 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조경작업에 참여하신 젊은 할머님들...??
참고로 준공식은 대장님 음력 생신에 맞춰서 한다네요
내일쯤 지붕 콘크리트 타설 작업을 할것 같네요
즐거고,행복한 오후 되세요......
![]() |
![]() |
![]() |
![]() |
|---|---|---|---|
| 3467 | 무박3일의 결코 즐겁지 않은 여행(그 첫날) (4) | 개성만점 | 2009.05.02 |
| 3466 | 30일 노무현 대통령님을 기다리는 시간 몇장 담았습니다. (63) | 이성수 | 2009.05.02 |
| 3465 | 행복을 나누어 드리고 싶습니다..(펌) (10) | 방긋 | 2009.05.01 |
| 3464 | 노무현 대톨령님께서는 저에게 25000원 손해배상해야합니다. (26) | 세상사는사람 | 2009.05.01 |
| 3463 | 검찰청앞 한심한 노인네들 (24) | 니드박 | 2009.05.01 |
| 3462 | 40대아짐님이 사람사는세상이름으로 보내주신 현수막욤^^ (11) | l004 | 2009.05.01 |
| 3461 | 봉하마을에서 대검찰청까지 003 (16) | 돌인 | 2009.05.01 |
| 3460 | 봉하에서 대검찰청까지 002 (8) | 돌인 | 2009.05.01 |
| 3459 | 봉하에서 대검찰청까지...001 (13) | 돌인 | 2009.05.01 |
| 3458 | ■ '노무현' 죄 없다. 게임 끝. 이제...... ■ (12) | 중수 | 2009.05.01 |
| 3457 | 님을 사랑한다면` (3) | 정말사랑한다면 | 2009.05.01 |
| 3456 | 영원히 변치않을 별 노무현 대통령 (11) | 향기로운여인 | 2009.0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