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100재가 있던날...
정토원에 오르니 여러분들이 참석하셨고 또 여러분들이 카메라로 여기저기 100재의 풍경을 찍고 계시더라.
그래서, 난 조용히 100재의 진행을 보고 정토원을 내려왔다.
100재 이후의 봉하마을 풍경과 연지를 오랜만에 카메라에 담아본다.
연지를 한바퀴 돌고 묘역으로 가 보니 오늘도 어김없이 많은 분들이 와 계신다.
또 많은 자봉단들이 오셔서 자원봉사를 하고 계시기도 했었고....방문객을 위한 기념물도 나눠주시기도 했었다.
묘역에는 많은 참배객들이 모여있고...
이분은 어떤 사연이 있길래....
이분은 같이 오신분이 비석을 만지다 실수로 철판을 밟았는데...물티슈로 발자국을 지우고 계시더라.
그리고는 한참을 이렇게.....
이 모습을 보고 있으니 나도 모르게 또 울컥하며 콧잔등이 아려온다.
공사가 마무리 되어가는 생가를 뒤로하고.....
![]() |
![]() |
![]() |
![]() |
|---|---|---|---|
| 3467 | 무박3일의 결코 즐겁지 않은 여행(그 첫날) (4) | 개성만점 | 2009.05.02 |
| 3466 | 30일 노무현 대통령님을 기다리는 시간 몇장 담았습니다. (63) | 이성수 | 2009.05.02 |
| 3465 | 행복을 나누어 드리고 싶습니다..(펌) (10) | 방긋 | 2009.05.01 |
| 3464 | 노무현 대톨령님께서는 저에게 25000원 손해배상해야합니다. (26) | 세상사는사람 | 2009.05.01 |
| 3463 | 검찰청앞 한심한 노인네들 (24) | 니드박 | 2009.05.01 |
| 3462 | 40대아짐님이 사람사는세상이름으로 보내주신 현수막욤^^ (11) | l004 | 2009.05.01 |
| 3461 | 봉하마을에서 대검찰청까지 003 (16) | 돌인 | 2009.05.01 |
| 3460 | 봉하에서 대검찰청까지 002 (8) | 돌인 | 2009.05.01 |
| 3459 | 봉하에서 대검찰청까지...001 (13) | 돌인 | 2009.05.01 |
| 3458 | ■ '노무현' 죄 없다. 게임 끝. 이제...... ■ (12) | 중수 | 2009.05.01 |
| 3457 | 님을 사랑한다면` (3) | 정말사랑한다면 | 2009.05.01 |
| 3456 | 영원히 변치않을 별 노무현 대통령 (11) | 향기로운여인 | 2009.0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