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대 한 민 국
조회 2,130추천 362009.09.04
조중동은 더이상 언론이 아닙니다.
차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많은 관심을 부탁합니다.
조중동 폐간 브레이크 등입니다.
이 브레이크등은 촛불 자동차 연합에서 만든 것입니다.

*촛불 자동차연합 카페 http://cafe.daum.net/TuningOfKorea
구입할 분들은 촛불 연합카페로 가셔서 문의바랍니다.
※미디어악법 원천 무효서명.
*서명은 국민의 가장 기본적인 의사 표현 방법입니다.
*온라인 서명은 했는데 오프라인 서명은 안 해도 되나요 ? 아닙니다.!
*오프와 온라인 구분하지 마시고 서명하여 주십시오.
*어느 곳에서 주관을 하든 서명받는 곳이 있다면 빠짐없이 서명 해주시길 부탁합니다.
*오프서명은 FAX로 보내주시면 됩니다.(주소는 서명지참고)FAX 031)708-9622
1.오프라인 무효서명
미디어법 무효서명 용지를 다운로드 받기.
2.온라인 무효서명 ![]()
아고라 100만인 청원 서명 바로 가기.
아래 배너를 클릭해도 아고라 서명란으로 이동합니다.
![]() |
![]() |
![]() |
![]() |
|---|---|---|---|
| 3467 | 무박3일의 결코 즐겁지 않은 여행(그 첫날) (4) | 개성만점 | 2009.05.02 |
| 3466 | 30일 노무현 대통령님을 기다리는 시간 몇장 담았습니다. (63) | 이성수 | 2009.05.02 |
| 3465 | 행복을 나누어 드리고 싶습니다..(펌) (10) | 방긋 | 2009.05.01 |
| 3464 | 노무현 대톨령님께서는 저에게 25000원 손해배상해야합니다. (26) | 세상사는사람 | 2009.05.01 |
| 3463 | 검찰청앞 한심한 노인네들 (24) | 니드박 | 2009.05.01 |
| 3462 | 40대아짐님이 사람사는세상이름으로 보내주신 현수막욤^^ (11) | l004 | 2009.05.01 |
| 3461 | 봉하마을에서 대검찰청까지 003 (16) | 돌인 | 2009.05.01 |
| 3460 | 봉하에서 대검찰청까지 002 (8) | 돌인 | 2009.05.01 |
| 3459 | 봉하에서 대검찰청까지...001 (13) | 돌인 | 2009.05.01 |
| 3458 | ■ '노무현' 죄 없다. 게임 끝. 이제...... ■ (12) | 중수 | 2009.05.01 |
| 3457 | 님을 사랑한다면` (3) | 정말사랑한다면 | 2009.05.01 |
| 3456 | 영원히 변치않을 별 노무현 대통령 (11) | 향기로운여인 | 2009.0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