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html?id=79125
가로림만 보존하기 청원에 서명부탁드립니다.
저 일출의 바다에 .....조력발전소가 들어서는데요,
전력생산이 목적이 아니고요,
롯데,포스코,대우가 참여해서 갯벌을 매립해서
골프장을 짓고, 호텔을 짓기 위해서랍니다.
조력발전소는,,,,,전력생산도 미비할 뿐만아니라,
프랑스에서만 46년 전에 ,주 작은 랑스발전소 딱 한개 지었죠.
그 이후 유럽에선 아무도 짓지 않습니다.
그런데도 대기업에게 공유수면인 갯벌의 소유권을 주기 위해
농어민들의 생계 터전이며, 도회지 사람들의 신선한 생선공급원인 가로림만은
대기업의 돈벌이장으로 내어주다니요!
태안군청에서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 |
![]() |
![]() |
![]() |
|---|---|---|---|
| 3467 | 무박3일의 결코 즐겁지 않은 여행(그 첫날) (4) | 개성만점 | 2009.05.02 |
| 3466 | 30일 노무현 대통령님을 기다리는 시간 몇장 담았습니다. (63) | 이성수 | 2009.05.02 |
| 3465 | 행복을 나누어 드리고 싶습니다..(펌) (10) | 방긋 | 2009.05.01 |
| 3464 | 노무현 대톨령님께서는 저에게 25000원 손해배상해야합니다. (26) | 세상사는사람 | 2009.05.01 |
| 3463 | 검찰청앞 한심한 노인네들 (24) | 니드박 | 2009.05.01 |
| 3462 | 40대아짐님이 사람사는세상이름으로 보내주신 현수막욤^^ (11) | l004 | 2009.05.01 |
| 3461 | 봉하마을에서 대검찰청까지 003 (16) | 돌인 | 2009.05.01 |
| 3460 | 봉하에서 대검찰청까지 002 (8) | 돌인 | 2009.05.01 |
| 3459 | 봉하에서 대검찰청까지...001 (13) | 돌인 | 2009.05.01 |
| 3458 | ■ '노무현' 죄 없다. 게임 끝. 이제...... ■ (12) | 중수 | 2009.05.01 |
| 3457 | 님을 사랑한다면` (3) | 정말사랑한다면 | 2009.05.01 |
| 3456 | 영원히 변치않을 별 노무현 대통령 (11) | 향기로운여인 | 2009.0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