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 일어나자 마자 웹 서핑을 즐기다 가끔들어가보는 분의 블러그에 들렀습니다,
좋은 사진이 있어서 소개 할까 합니다,
8월 25일경 휴가차 봉하마을에 갔다가 만난 묘지기 하신다는 그분 인가봅니다,
3년 노짱님의 묘지기를 하신다는 분인데 노사모활동하시고 아이디가 순수나라님 입니다,
아마도 그분 블러그에 가보니 매일매일 작은비석 사진과 참배객들의 사진을 정리하여 올리나 봅니다
여러분들도 매일매일 노짱님의 작은비석이 보고싶고 궁금하시다면 들어가 보세요
좋은사진이 많이 있습니다,
블러그 주소 http://blog.daum.net/aywlrl
![]() |
![]() |
![]() |
![]() |
|---|---|---|---|
| 3467 | 무박3일의 결코 즐겁지 않은 여행(그 첫날) (4) | 개성만점 | 2009.05.02 |
| 3466 | 30일 노무현 대통령님을 기다리는 시간 몇장 담았습니다. (63) | 이성수 | 2009.05.02 |
| 3465 | 행복을 나누어 드리고 싶습니다..(펌) (10) | 방긋 | 2009.05.01 |
| 3464 | 노무현 대톨령님께서는 저에게 25000원 손해배상해야합니다. (26) | 세상사는사람 | 2009.05.01 |
| 3463 | 검찰청앞 한심한 노인네들 (24) | 니드박 | 2009.05.01 |
| 3462 | 40대아짐님이 사람사는세상이름으로 보내주신 현수막욤^^ (11) | l004 | 2009.05.01 |
| 3461 | 봉하마을에서 대검찰청까지 003 (16) | 돌인 | 2009.05.01 |
| 3460 | 봉하에서 대검찰청까지 002 (8) | 돌인 | 2009.05.01 |
| 3459 | 봉하에서 대검찰청까지...001 (13) | 돌인 | 2009.05.01 |
| 3458 | ■ '노무현' 죄 없다. 게임 끝. 이제...... ■ (12) | 중수 | 2009.05.01 |
| 3457 | 님을 사랑한다면` (3) | 정말사랑한다면 | 2009.05.01 |
| 3456 | 영원히 변치않을 별 노무현 대통령 (11) | 향기로운여인 | 2009.0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