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생가 복원공사가 완공이 다 되었습니다.
여긴 생가옆 방문객 쉼터
초가 지붕의 생가
반딧불이 보호및 관찰을 위해 반딧불이가 많이 발견 되는 북제방 앞 도로에 차량통행을 제한 하려 합니다.
이렇게 안내 간판을 만들어 설치 하려 합니다.
바딧불이의 예쁜 불빛.
지금 봉하에 오시면 반딧불이를 볼수 있는 행운이 .....???
반딧불이 관찰도 하고 안내판도 설치 했습니다.
사진기의 후레쉬는 사양합니다.
오늘 아침에 주말농장 고구마를 캤습니다.
마을 부녀회 회원님들이 수고해 주셔습니다.
이번 고구마는 자색 고구마 입니다.
![]() |
![]() |
![]() |
![]() |
|---|---|---|---|
| 3467 | 무박3일의 결코 즐겁지 않은 여행(그 첫날) (4) | 개성만점 | 2009.05.02 |
| 3466 | 30일 노무현 대통령님을 기다리는 시간 몇장 담았습니다. (63) | 이성수 | 2009.05.02 |
| 3465 | 행복을 나누어 드리고 싶습니다..(펌) (10) | 방긋 | 2009.05.01 |
| 3464 | 노무현 대톨령님께서는 저에게 25000원 손해배상해야합니다. (26) | 세상사는사람 | 2009.05.01 |
| 3463 | 검찰청앞 한심한 노인네들 (24) | 니드박 | 2009.05.01 |
| 3462 | 40대아짐님이 사람사는세상이름으로 보내주신 현수막욤^^ (11) | l004 | 2009.05.01 |
| 3461 | 봉하마을에서 대검찰청까지 003 (16) | 돌인 | 2009.05.01 |
| 3460 | 봉하에서 대검찰청까지 002 (8) | 돌인 | 2009.05.01 |
| 3459 | 봉하에서 대검찰청까지...001 (13) | 돌인 | 2009.05.01 |
| 3458 | ■ '노무현' 죄 없다. 게임 끝. 이제...... ■ (12) | 중수 | 2009.05.01 |
| 3457 | 님을 사랑한다면` (3) | 정말사랑한다면 | 2009.05.01 |
| 3456 | 영원히 변치않을 별 노무현 대통령 (11) | 향기로운여인 | 2009.0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