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추적 60분- 화면 캡처
.
.
.
상황이 이래서 다음 대통령은 누가 될지
그 양반이 참 안 되었다는 생각이 가끔 들어요.
나라 구석구석이 성한데가 없는 것 같거든요.
제 기억엔 가계부채 800조 했던게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지금 1100조라고 하네요.
지금 대한민국은 언제 터질지 모르는
-가계부채-란 시한폭탄을 안고 사는 것 같아요.
.
.
.
노짱님께서 집 사지 말라고 그렇게 당부하셨건만...
이백만 수석은
-지금 집 사면 패가망신한다 -
한마디 했다가 부동산일보의 집중포화를 맞고 옷을 벗었지요.
그 분들은 이렇게 될 줄 아셨던거지요.
.
.
.
무주택 상팔자!!!
출처 - http://agora.media.daum.net/my/list?key=ilUVWoFnRzQ0&group_id=1
![]() |
![]() |
![]() |
![]() |
|---|---|---|---|
| 3467 | 무박3일의 결코 즐겁지 않은 여행(그 첫날) (4) | 개성만점 | 2009.05.02 |
| 3466 | 30일 노무현 대통령님을 기다리는 시간 몇장 담았습니다. (63) | 이성수 | 2009.05.02 |
| 3465 | 행복을 나누어 드리고 싶습니다..(펌) (10) | 방긋 | 2009.05.01 |
| 3464 | 노무현 대톨령님께서는 저에게 25000원 손해배상해야합니다. (26) | 세상사는사람 | 2009.05.01 |
| 3463 | 검찰청앞 한심한 노인네들 (24) | 니드박 | 2009.05.01 |
| 3462 | 40대아짐님이 사람사는세상이름으로 보내주신 현수막욤^^ (11) | l004 | 2009.05.01 |
| 3461 | 봉하마을에서 대검찰청까지 003 (16) | 돌인 | 2009.05.01 |
| 3460 | 봉하에서 대검찰청까지 002 (8) | 돌인 | 2009.05.01 |
| 3459 | 봉하에서 대검찰청까지...001 (13) | 돌인 | 2009.05.01 |
| 3458 | ■ '노무현' 죄 없다. 게임 끝. 이제...... ■ (12) | 중수 | 2009.05.01 |
| 3457 | 님을 사랑한다면` (3) | 정말사랑한다면 | 2009.05.01 |
| 3456 | 영원히 변치않을 별 노무현 대통령 (11) | 향기로운여인 | 2009.0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