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세상 더러운 것들이 맑갛게 씻겨졌으면................ㅠㅠ
필립님의 미션을 아무래도 봉2님만 성공하실 듯.........ㅎㅎ
봉하는 눈이 그친 것 같은데 부산싸나이님은 회의 중이었다고 하시고, 호미든님은 2jop중이시고, 저는 멀리있는 관계--부산싸나이님의 말씀으로는 다 녹았을 것이랍니다. 혹시 ?ㅎㅎ 지금 출발해도 못 찍겠죠? -- 로 저도 힘드니까요!
물론 방문객 중에서 찍을 수도 있지만 ............ㅎㅎ
아! 김치냉장고-필립님이 경품 걸었다고 우겨야지..ㅋㅋ-의 대박은 물건너갑니다.
부산도 눈이 쌓이지는 않네요. 제가 서울갔다가 새벽 4시에 도착했기에 지금은 잠을 자야해서.........나중에 일으나서 눈이 쌓였으면 또 찍어서 올려보겠습니다.
![]() |
![]() |
![]() |
![]() |
|---|---|---|---|
| 3491 | 노무현님이 힘들때 옆에 계시는 분들은 바로 여러분들 이십니다.(추억하.. (18) | 바람꽃과 오렌지 | 2009.05.04 |
| 3490 | 리본에 쓰여진 소망들... (16) | 개성만점 | 2009.05.04 |
| 3489 | 봉하마을의 오후... (21) | 개성만점 | 2009.05.04 |
| 3488 | 화포천의 오후... (6) | 개성만점 | 2009.05.03 |
| 3487 | 봉하일대에 핀 꽃들... (8) | 개성만점 | 2009.05.03 |
| 3486 | 유투브에서 대통령 관련 동영상입니다. (6) | k2마더 | 2009.05.03 |
| 3485 | 천불이 나더라도... (2) | 수월 | 2009.05.03 |
| 3484 | 열천불이 나서 노오란 민들레 길을 걷고 또 걸었습니다. (5) | 우물지기 | 2009.05.03 |
| 3483 | 사랑합니다. (2) | 노무현짱79 | 2009.05.03 |
| 3482 | 노무현을 구속시켜라~! (13) | chunria | 2009.05.03 |
| 3481 | 이런 우산 보셨습니까? (7) | 비니루 | 2009.05.03 |
| 3480 | 노짱,,, 이렇게 환한 웃음 다시 보여주겠죠~ (4) | 챈들러 | 2009.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