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량진에서 공부하던 시절 농민들 앞에서 하던 후보연설 동영상을 보고(오마이엿던거 같기도하고...농민들이 돌던지던 동영상. )
나도 붙고 노무현도 붙어서(?) 노무현 정부에서 일하고 싶다고 생각했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노무현정부 출범과 함께 공직을 시작한지 햇수로 6년.. 지금은 이명박 정부에서 일하고 있네요..
공부하던 시절 매일같이 노사모사이트랑 오마이에 들어가서 때론 초조해하고 때론 기뻐하고 때론 행복해하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고 건강하세요... 내년 오리농사도 풍년이 되길빕니다.
![]() |
![]() |
![]() |
![]() |
|---|---|---|---|
| 3491 | 노무현님이 힘들때 옆에 계시는 분들은 바로 여러분들 이십니다.(추억하.. (18) | 바람꽃과 오렌지 | 2009.05.04 |
| 3490 | 리본에 쓰여진 소망들... (16) | 개성만점 | 2009.05.04 |
| 3489 | 봉하마을의 오후... (21) | 개성만점 | 2009.05.04 |
| 3488 | 화포천의 오후... (6) | 개성만점 | 2009.05.03 |
| 3487 | 봉하일대에 핀 꽃들... (8) | 개성만점 | 2009.05.03 |
| 3486 | 유투브에서 대통령 관련 동영상입니다. (6) | k2마더 | 2009.05.03 |
| 3485 | 천불이 나더라도... (2) | 수월 | 2009.05.03 |
| 3484 | 열천불이 나서 노오란 민들레 길을 걷고 또 걸었습니다. (5) | 우물지기 | 2009.05.03 |
| 3483 | 사랑합니다. (2) | 노무현짱79 | 2009.05.03 |
| 3482 | 노무현을 구속시켜라~! (13) | chunria | 2009.05.03 |
| 3481 | 이런 우산 보셨습니까? (7) | 비니루 | 2009.05.03 |
| 3480 | 노짱,,, 이렇게 환한 웃음 다시 보여주겠죠~ (4) | 챈들러 | 2009.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