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죽으면 어떤 상태입니까?

장수아들note 조회 1,117추천 32009.09.18


사람이 죽으면 어떤 상태입니까?

노통님의 사망소식으로 전 국민이 충격을 받았을 것입니다.

노통님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그에 죽음으로 충격을 받은 것은 사실입니다.

얼마 후 김대중 대통령님이 사망을 하였으나 많은 국민들은 차분한 가운데

그분을 보낸 습니다.

위 두 분에 죽음은 유가족이나 국민들 사이에 상당 한 반응에 차이가 있었습니다.

어떤 차이입니까?

노통님에 사고로 인한 죽음은 “충격”이여고

김통님 연수가 다한 죽음은 “침착”함 이였습니다.

왜 그래를까요? 

누구나 죽음을 피 할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어기 때문입니다.

성서에서는 그 점을 이렇게 알려줍니다.

전도서 9장 5절 “산 자들은 자기들이 죽을 것임을 의식하지만”

      비교  (창세기 3:19 창세기47:30)

 * 김대중 노무현 전 대통령님은 지금 어떤 상태입니까?

전도서 9장 5절 “ 죽은 자들은 아무것도 의식하지 못하고 다시는 삯도 받지 못한다. 그들에 대한 기억이 잊혀 졌기 때문이다”

   비교  ( 시편88편10절 , 115편 17절, 146편 4절, 사38:18, 요11:11)

           (욥7:10, 시편 109편 15절, 전도서 2장16절, 사26장14)

우리는 이곳을 매일 초상집을 만드는 것이 합당합니까?

이곳을 내일을 향한 변화의 토론마당의 장으로 만드는 것은 어떤가요?

성서에 알려 주는 바와 같이 죽은 자는 아무것도 모르다 는 여호와하나님에 가르침과 같이 이제 그만 노통님 김통님 죽음에 슬퍼하지 말고 내일을 향한 변화의 토론장으로 활용합시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515 좀씀바귀 (2) 김자윤 2009.05.07
3514 4월30일에 봉하마을 사진~~늦게 나마.. (6) 소박한 들꽃 2009.05.07
3513 [눈 식히기] 오늘은 봉하를 떠나 부산갈매기를 담아 봅니다^^ (2) 개성만점 2009.05.06
3512 이 음식 어디서 왔을꼬! 육화 2009.05.06
3511 늦은 봉하마을 방문기 -2 (17) 소금눈물 2009.05.06
3510 늦은 봉하마을 방문기- 1 (10) 소금눈물 2009.05.06
3509 노무현 대통령 바탕화면(펌) (1) 쁘끗무현 2009.05.06
3508 소통단절 가슴이 미입니다~~! (1) chunria 2009.05.06
3507 봉하마을을 다녀와서 (5) 자연스러움 2009.05.06
3506 버스타고 봉하마을 구경 (5) 자연스러움 2009.05.06
3505 엄마와 있는 딸아이 (3) 꿈소리 2009.05.05
3504 4월 29일 밤~~30일 아침..동영상 (7) 함께하는세상 2009.05.05
667 page처음 페이지 661 662 663 664 665 666 667 668 669 6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