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다녀 오긴 했는데...

김솔note 조회 2,936추천 572009.09.24






















평일이라 갈 수 없는 처지인데

사진은 올라 오지 않고  재단에서도 라이빙하지 않고

하여 부랴부랴 갔건만....파장(?)

혼자 노대통령님과 독대 했습니다.

저와 비슷한 분이

저와 똑같이 쉼터에서 산 자서전 책봉투를 들고...ㅋㅋ

오늘은 제법 짜임새가 ......ㅎㅎㅎㅎ
 























명선생의 전시회 보고  명선생님이랑 악수하고

'담배있나' 작품에 눈도장 찍고



































혼자 오신 듯한 여승님의 모습이 정겨워 한 컷.

호미든님은 여전히 바쁘더군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515 좀씀바귀 (2) 김자윤 2009.05.07
3514 4월30일에 봉하마을 사진~~늦게 나마.. (6) 소박한 들꽃 2009.05.07
3513 [눈 식히기] 오늘은 봉하를 떠나 부산갈매기를 담아 봅니다^^ (2) 개성만점 2009.05.06
3512 이 음식 어디서 왔을꼬! 육화 2009.05.06
3511 늦은 봉하마을 방문기 -2 (17) 소금눈물 2009.05.06
3510 늦은 봉하마을 방문기- 1 (10) 소금눈물 2009.05.06
3509 노무현 대통령 바탕화면(펌) (1) 쁘끗무현 2009.05.06
3508 소통단절 가슴이 미입니다~~! (1) chunria 2009.05.06
3507 봉하마을을 다녀와서 (5) 자연스러움 2009.05.06
3506 버스타고 봉하마을 구경 (5) 자연스러움 2009.05.06
3505 엄마와 있는 딸아이 (3) 꿈소리 2009.05.05
3504 4월 29일 밤~~30일 아침..동영상 (7) 함께하는세상 2009.05.05
667 page처음 페이지 661 662 663 664 665 666 667 668 669 6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