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기독교 쓰나미에 죽 쑤는 천리아

chunrianote 조회 636추천 62009.09.24

올린지 두시간만에 천리아 그림은  삭제된다는게

원칙과 상식을 존중하는 사람사는 세상인지 묻고 싶으다.

기독교 쓰나미에 천리아 죽 쑴니다.




















































chunria 2009.09.24 21:06

노란단풍 2009.09.23 14:26
요즘 새로운 재미(?)가 생겼어요.
이 게시물은 몇시간만에 삭제당할까요?~ㅎㅎ
------------------
한 시간 지났는데 두 시간 채 못되어
삭제될꺼 같으네요.
천리아에 대반격하는 기독교인들의 대동단결
돋보입니다.

노짱 서거 전 검찰청 출두할 무렵은
기독교인들 의기양양했었죠....
기독교 뉴라이트들이 노짱 침몰을 위해 봉하에 진을 쳤지요.

서거 후...
기독교 뉴라이트들이 노짱 죽였다는 여론 땜새 맥을 못 췄는데...
눈 꼴이 시린 천리아 절마 쫓아내라는 특명을 득세기화로
쓰나미로 밀어부치는 저 괴력?
눈에 보이네요.

천리아가 쫓겨날꺼 같습니까?
푸른하늘 2009.09.24 21:22
어째서 기독교인이 천리아를 쫓아낸다고 단정을 합니까?
이 무슨 말도 안되는 논리를 펴고 있답니까?
노란단풍 2009.09.24 21:41
오늘은 교복입은 사진은 안올립니까?ㅋㅋ
그럼 천리아님 기대보다 더 빨리 사라질텐데....
chunria 2009.09.24 21:42
단정할 수 있습니다.
적이라 판단되면 절대 용서하지 않는 근성
줄기차게 댓글 공격해온 몇 몇 닉이 기독교 냄새를
팍팍 풍기지 않습디까?

일례로 그 와중임에도 예수천국 불신지옥을 외치는 저 분을 비롯한 무쇼궁뎅이님의 끈덕지 야유... 청포장수님의 쥐도새도 모리게 없애버리겠다는 살해협박(수사의뢰)등 등 뿐인줄 아십니까?

존재의기쁨 2009.09.12 14:23
철리아가 차라리 "예수천국 불신지옥"을 믿으면 더 좋은텐데--어쩌 겠습니까?(...)

청포장수 2009.09.20 02:51
(...)당신은 쥐도 새도 모르게(...)
청포장수 2009.09.20 03:01
(...)어느순간,어느장소에서..이것이 자연의 과보










서거 한 달 전,
노짱 침몰을 위해 한 건 하기위해 봉하에 진을 쳤던 기독교방송차량.
이제 천리아 침몰을 위해 대 반격에 나섰다.
예수교인들은 무조건 신고/반대 눌려 天理兒 축출에 앞장서야 되지 않겠습니까.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515 좀씀바귀 (2) 김자윤 2009.05.07
3514 4월30일에 봉하마을 사진~~늦게 나마.. (6) 소박한 들꽃 2009.05.07
3513 [눈 식히기] 오늘은 봉하를 떠나 부산갈매기를 담아 봅니다^^ (2) 개성만점 2009.05.06
3512 이 음식 어디서 왔을꼬! 육화 2009.05.06
3511 늦은 봉하마을 방문기 -2 (17) 소금눈물 2009.05.06
3510 늦은 봉하마을 방문기- 1 (10) 소금눈물 2009.05.06
3509 노무현 대통령 바탕화면(펌) (1) 쁘끗무현 2009.05.06
3508 소통단절 가슴이 미입니다~~! (1) chunria 2009.05.06
3507 봉하마을을 다녀와서 (5) 자연스러움 2009.05.06
3506 버스타고 봉하마을 구경 (5) 자연스러움 2009.05.06
3505 엄마와 있는 딸아이 (3) 꿈소리 2009.05.05
3504 4월 29일 밤~~30일 아침..동영상 (7) 함께하는세상 2009.05.05
667 page처음 페이지 661 662 663 664 665 666 667 668 669 6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