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원칙과 상식을 존중하는 사람사는 세상인지 묻고 싶으다.
기독교 쓰나미에 천리아 죽 쑴니다.
| chunria 2009.09.24 21:06 |
노란단풍 2009.09.23 14:26 요즘 새로운 재미(?)가 생겼어요. 이 게시물은 몇시간만에 삭제당할까요?~ㅎㅎ ------------------ 한 시간 지났는데 두 시간 채 못되어 삭제될꺼 같으네요. 천리아에 대반격하는 기독교인들의 대동단결 돋보입니다. 노짱 서거 전 검찰청 출두할 무렵은 기독교인들 의기양양했었죠.... 기독교 뉴라이트들이 노짱 침몰을 위해 봉하에 진을 쳤지요. 서거 후... 기독교 뉴라이트들이 노짱 죽였다는 여론 땜새 맥을 못 췄는데... 눈 꼴이 시린 천리아 절마 쫓아내라는 특명을 득세기화로 쓰나미로 밀어부치는 저 괴력? 눈에 보이네요. 천리아가 쫓겨날꺼 같습니까? |
| 푸른하늘 2009.09.24 21:22 |
| 어째서 기독교인이 천리아를 쫓아낸다고 단정을 합니까? 이 무슨 말도 안되는 논리를 펴고 있답니까? |
| 노란단풍 2009.09.24 21:41 |
| 오늘은 교복입은 사진은 안올립니까?ㅋㅋ 그럼 천리아님 기대보다 더 빨리 사라질텐데.... |
| chunria 2009.09.24 21:42 |
| 단정할 수 있습니다. 적이라 판단되면 절대 용서하지 않는 근성 줄기차게 댓글 공격해온 몇 몇 닉이 기독교 냄새를 팍팍 풍기지 않습디까? 일례로 그 와중임에도 예수천국 불신지옥을 외치는 저 분을 비롯한 무쇼궁뎅이님의 끈덕지 야유... 청포장수님의 쥐도새도 모리게 없애버리겠다는 살해협박(수사의뢰)등 등 뿐인줄 아십니까? 존재의기쁨 2009.09.12 14:23 철리아가 차라리 "예수천국 불신지옥"을 믿으면 더 좋은텐데--어쩌 겠습니까?(...) 청포장수 2009.09.20 02:51 (...)당신은 쥐도 새도 모르게(...) 청포장수 2009.09.20 03:01 (...)어느순간,어느장소에서..이것이 자연의 과보 서거 한 달 전, 노짱 침몰을 위해 한 건 하기위해 봉하에 진을 쳤던 기독교방송차량. 이제 천리아 침몰을 위해 대 반격에 나섰다. 예수교인들은 무조건 신고/반대 눌려 天理兒 축출에 앞장서야 되지 않겠습니까. |

![]() |
![]() |
![]() |
![]() |
|---|---|---|---|
| 3515 | 좀씀바귀 (2) | 김자윤 | 2009.05.07 |
| 3514 | 4월30일에 봉하마을 사진~~늦게 나마.. (6) | 소박한 들꽃 | 2009.05.07 |
| 3513 | [눈 식히기] 오늘은 봉하를 떠나 부산갈매기를 담아 봅니다^^ (2) | 개성만점 | 2009.05.06 |
| 3512 | 이 음식 어디서 왔을꼬! | 육화 | 2009.05.06 |
| 3511 | 늦은 봉하마을 방문기 -2 (17) | 소금눈물 | 2009.05.06 |
| 3510 | 늦은 봉하마을 방문기- 1 (10) | 소금눈물 | 2009.05.06 |
| 3509 | 노무현 대통령 바탕화면(펌) (1) | 쁘끗무현 | 2009.05.06 |
| 3508 | 소통단절 가슴이 미입니다~~! (1) | chunria | 2009.05.06 |
| 3507 | 봉하마을을 다녀와서 (5) | 자연스러움 | 2009.05.06 |
| 3506 | 버스타고 봉하마을 구경 (5) | 자연스러움 | 2009.05.06 |
| 3505 | 엄마와 있는 딸아이 (3) | 꿈소리 | 2009.05.05 |
| 3504 | 4월 29일 밤~~30일 아침..동영상 (7) | 함께하는세상 | 2009.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