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아고라에서 이명박 서명운동이 진행중입니다.

거창때기note 조회 924추천 92012.04.02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121319&objCate1=1&pageIndex=1

 

  • 발의: 2012년 03월 31일
  • 마감: 2012년 04월 11일
  • 서명목표 1000000명
  • 현재 서명인원 6413명

북한 돼지보다 한 수 위에 계신,

꼼꼼하신 가카의 가카에 의한 가카를 위한,

부정선거에 불법 사찰, 그리고 서민 죽이기.

정말 싫고, 국민으로서 수치스럽지만.

그래도 대한민국이 뽑은 대한민국의 대통령으로서의 마지막 예우.

스스로 하야하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더 부끄러워 지기전에, (대통령 당신이 아닌 우리 국민들이 부끄럽다구요.)

하야하세요. 제발.


좌빨좌빨 하면서 색깔논쟁 종용하는거 좋아하시죠?

지금 전 국토가 빨갛게 물들고 있답니다.

너무 부끄러워서요.. 고개를 못들겠습니다.

빨간거 싫어하시잖아요. 그러니 그만하시고 내려오시죠..


정말 마음 같아서는 탄핵당하고 험한 꼴 다 보고 큰 집가서 만수무강 하시면서 사시길 바라지만,

이런 대통령을 뽑은 우리 국민들에게도 유권자로서 책임이 있으니

정중하게 하야를 요청합니다.




이명박씨, 그만 내려오세요.


당신의 운명이자 대한민국의 부끄럽지만 지울 수 없는 역사입니다.

하야를 통해 역사적으로 이승만과 같은 선상에 오를 수 있는 영광을 누릴 수 있을 것 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515 좀씀바귀 (2) 김자윤 2009.05.07
3514 4월30일에 봉하마을 사진~~늦게 나마.. (6) 소박한 들꽃 2009.05.07
3513 [눈 식히기] 오늘은 봉하를 떠나 부산갈매기를 담아 봅니다^^ (2) 개성만점 2009.05.06
3512 이 음식 어디서 왔을꼬! 육화 2009.05.06
3511 늦은 봉하마을 방문기 -2 (17) 소금눈물 2009.05.06
3510 늦은 봉하마을 방문기- 1 (10) 소금눈물 2009.05.06
3509 노무현 대통령 바탕화면(펌) (1) 쁘끗무현 2009.05.06
3508 소통단절 가슴이 미입니다~~! (1) chunria 2009.05.06
3507 봉하마을을 다녀와서 (5) 자연스러움 2009.05.06
3506 버스타고 봉하마을 구경 (5) 자연스러움 2009.05.06
3505 엄마와 있는 딸아이 (3) 꿈소리 2009.05.05
3504 4월 29일 밤~~30일 아침..동영상 (7) 함께하는세상 2009.05.05
667 page처음 페이지 661 662 663 664 665 666 667 668 669 6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