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눈물 날려고 하네...찡-

하월note 조회 1,111추천 92012.04.04

너무도 오랫만에 여기 왔는데...
둘러보다, 둘러보다  코끝이  찡하네요
제발들 싸우지 말고 이겨서 "노짱"의 하늘 마음이 편안해 지게 해주세요
모두들 다 잘알고 있답니다
이제는....

그리고 강원도의 "이광재"를 살려 주세요
그가 열심히 일할 수있게 해주세요
제발!!!!

우리나라가  참 민주주의와  복지사회로 갈수있도록...
그리고  대통령을 지내도 동네 아저씨처럼
이웃 아저씨처럼 함께 살수있는 그런

    사람 사는 세상  으로

보고싶다
개구장이 같은 노짱!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515 좀씀바귀 (2) 김자윤 2009.05.07
3514 4월30일에 봉하마을 사진~~늦게 나마.. (6) 소박한 들꽃 2009.05.07
3513 [눈 식히기] 오늘은 봉하를 떠나 부산갈매기를 담아 봅니다^^ (2) 개성만점 2009.05.06
3512 이 음식 어디서 왔을꼬! 육화 2009.05.06
3511 늦은 봉하마을 방문기 -2 (17) 소금눈물 2009.05.06
3510 늦은 봉하마을 방문기- 1 (10) 소금눈물 2009.05.06
3509 노무현 대통령 바탕화면(펌) (1) 쁘끗무현 2009.05.06
3508 소통단절 가슴이 미입니다~~! (1) chunria 2009.05.06
3507 봉하마을을 다녀와서 (5) 자연스러움 2009.05.06
3506 버스타고 봉하마을 구경 (5) 자연스러움 2009.05.06
3505 엄마와 있는 딸아이 (3) 꿈소리 2009.05.05
3504 4월 29일 밤~~30일 아침..동영상 (7) 함께하는세상 2009.05.05
667 page처음 페이지 661 662 663 664 665 666 667 668 669 6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