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저는 광주에 사는 소시민의 한사람이며 봉하마을을 가본적은 없습니다
그렇쟎아도 집사람과 함께 올봄에는 알현할 기회는 없겠으나 동네어귀라도 다녀가자고 약속까지했었는데...
그러나 봉하마을의 봄은 머지않아 돌아오리라고 확신합니다
조선시대 그 지긋지긋했던 진흙탕싸움들을 다시 연상케 하나싶어 심히 속이상합니다
항상 건강하십시요.
아울러 두분의 건강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 |
![]() |
![]() |
![]() |
|---|---|---|---|
| 3527 | 솔섬 찾은 사람 (3) | 김자윤 | 2009.05.10 |
| 3526 | 여자만 (1) | 김자윤 | 2009.05.10 |
| 3525 | 선암사의 봄 (3) | 김자윤 | 2009.05.10 |
| 3524 | 금낭화 (5) | 김자윤 | 2009.05.10 |
| 3523 | 솜방망이 (2) | 김자윤 | 2009.05.10 |
| 3522 | 내 맘엔 노랑풍선 (9) | 우물지기 | 2009.05.09 |
| 3521 | 금난초 (4) | 김자윤 | 2009.05.09 |
| 3520 | 미나리냉이 (2) | 김자윤 | 2009.05.08 |
| 3519 | 금당계곡에도 노랑풍선이..... (11) | 설조 | 2009.05.08 |
| 3518 | 바람 (15) | 김자윤 | 2009.05.08 |
| 3517 | 참꽃마리 (3) | 김자윤 | 2009.05.07 |
| 3516 | 이명박이 일본 총독부임인 결정적인 증거..일본첩자가 대통령이다!!!!! (5) | k13655210371 | 2009.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