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MB, 서울시장때는 간도는 우리영토 주장하더니.."

메론나무note 조회 972추천 102009.08.29

http://bbs2.pbc.co.kr/bbs/bbs/board.php?bo_table=open&wr_id=1159


< 주요 발언 >

"이명박 서울시장, 간도는 영토의 문제"

"타협의 대상이 아니다"

"대통령이 된 지금 ,서울시장 시절 발언 실천에 옮겨야"

"우리 외교통상부 공문으로, 9월 4일 이전에 중국 외교부에 통보해야"



-------------한국간도학회 이일걸 회장 ------------


"이명박 대통령은 서울시장 재직시절에 간도문제에 관심을 가졌었고 간도 문제는 영토의 문제지 타협의 대상이 아니라고 누차 강조했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527 솔섬 찾은 사람 (3) 김자윤 2009.05.10
3526 여자만 (1) 김자윤 2009.05.10
3525 선암사의 봄 (3) 김자윤 2009.05.10
3524 금낭화 (5) 김자윤 2009.05.10
3523 솜방망이 (2) 김자윤 2009.05.10
3522 내 맘엔 노랑풍선 (9) 우물지기 2009.05.09
3521 금난초 (4) 김자윤 2009.05.09
3520 미나리냉이 (2) 김자윤 2009.05.08
3519 금당계곡에도 노랑풍선이..... (11) 설조 2009.05.08
3518 바람 (15) 김자윤 2009.05.08
3517 참꽃마리 (3) 김자윤 2009.05.07
3516 이명박이 일본 총독부임인 결정적인 증거..일본첩자가 대통령이다!!!!! (5) k13655210371 2009.05.07
666 page처음 페이지 661 662 663 664 665 666 667 668 669 6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