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회사 근처 저무는 가을 풍경 아름다워 점심시간에 몇컷 담아봤답니다.
이 풀 이름은 모르지만 사계중 지금 이때가 가장 예쁜것 같아요.

성남 야탑쪽이랍니다.
탄천변으로 아름다운 가을색이 찬란한데 그 느낌을 제대로 전달하지 못해 아쉬움이...
김창완님의 그 노래가 생각나네요. '길을 걸었지~ 누군가 옆에있다고~~ 느꼈을때...'



행운목의 꽃을 보려면 적어도 7~8년의 세월을 보내줘야 한번씩 볼수 있다고 하는데

휴게실 행운목에 꽃이 피어난 것을 발견했습니다. 부끄럽다는 듯 새초롬하게
올라온 꽃대를 보고는 반가운 손님마냥 화들짝 놀랐습니다.
태어나서 처음 직접 본 행운목의 꽃이랍니다. <사사세>에 오시는 분들 모두 행운 함께 나누려고
올려봅니다. 오늘도 내일도 그리고 내내 행운&행복 가득하시길~~~~~~.

![]() |
![]() |
![]() |
![]() |
|---|---|---|---|
| 3563 | 왜가리와 잉어 (3) | 쇠별꽃 | 2009.05.22 |
| 3562 | 착한 사람눈에만 보인다는 봉화산 폭포수?? (4) | 진영지기 | 2009.05.22 |
| 3561 | 제가 만들어 봤는데 퍼오지를 못하겠어요[영상추가] (11) | 마음 | 2009.05.22 |
| 3560 | 노무현 대통령 초상화 (4) | 쇠별꽃 | 2009.05.22 |
| 3559 | 오체투지순례단 조계사에서 환경평화 시국법회 (4) | 삼사라 | 2009.05.21 |
| 3558 | 달려라 봉근아~~! (6) | 봉6s | 2009.05.21 |
| 3557 | [호미든의 봉하時記] 아무도 못 말려~~!!! (43) | 호미든 | 2009.05.21 |
| 3556 | 노무현나라~ㄱ 올해도 세울낀감?... (3) | chunria | 2009.05.21 |
| 3555 | ++ 저 군시절 사진 두장..ㅎㅎ ++ (7) | BABO철이 | 2009.05.20 |
| 3554 | [호미든의 봉하時記] 잉어가 뛰어놀고 황로가 머무는곳... (44) | 호미든 | 2009.05.19 |
| 3553 | 자연이 주는 선물 [봉하에도 황로가...] (8) | 개성만점 | 2009.05.19 |
| 3552 | 꿀토끼님 사진 가져다 쓰세요 ^^ 이거 쓰시면 보일거예요 (18) | 마음 | 2009.05.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