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서서히 어둠에 묻혀 가는 가을 밤.
낙엽 사진 몇 장 보면서
"나는 얼마나 정열을 불태우는 삶을 사는가?"
라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져 보고는
부끄러움에 나도 모르게 고개를 떨구어 버렸네요.
낙엽 하늘거리며 땅에 떨어지듯...
아직 전 정열을 활활 태우는 삶은 아닌가 봅니다.^^;;
그러나!
사람은 언제나 정열이 있지 말입니다.
믿음으로 바라볼 희망이 있는 한.^^
지난 번에 이어 낙엽 사진 몇 장 올려 봅니다.
아,
아직 가지 끝에 대롱대롱 매달린 나뭇잎도 있습니다.
낙엽 때문에 쓸쓸하신 분들
더 쓸쓸해 지지 않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음, 이렇게 생각 해 보죠.
떨어진 낙엽은 "새 희망을 위한 밑거름"
아직 가지 끝에 매달린 나뭇잎은 "끈기와 정열"
땅에 떨어진 씨앗은 "희망" 이라고...
그럼 좀 더 밝은 느낌이 되지 않을까요? ^^
오늘 하루도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
![]() |
![]() |
![]() |
|---|---|---|---|
| 3563 | 왜가리와 잉어 (3) | 쇠별꽃 | 2009.05.22 |
| 3562 | 착한 사람눈에만 보인다는 봉화산 폭포수?? (4) | 진영지기 | 2009.05.22 |
| 3561 | 제가 만들어 봤는데 퍼오지를 못하겠어요[영상추가] (11) | 마음 | 2009.05.22 |
| 3560 | 노무현 대통령 초상화 (4) | 쇠별꽃 | 2009.05.22 |
| 3559 | 오체투지순례단 조계사에서 환경평화 시국법회 (4) | 삼사라 | 2009.05.21 |
| 3558 | 달려라 봉근아~~! (6) | 봉6s | 2009.05.21 |
| 3557 | [호미든의 봉하時記] 아무도 못 말려~~!!! (43) | 호미든 | 2009.05.21 |
| 3556 | 노무현나라~ㄱ 올해도 세울낀감?... (3) | chunria | 2009.05.21 |
| 3555 | ++ 저 군시절 사진 두장..ㅎㅎ ++ (7) | BABO철이 | 2009.05.20 |
| 3554 | [호미든의 봉하時記] 잉어가 뛰어놀고 황로가 머무는곳... (44) | 호미든 | 2009.05.19 |
| 3553 | 자연이 주는 선물 [봉하에도 황로가...] (8) | 개성만점 | 2009.05.19 |
| 3552 | 꿀토끼님 사진 가져다 쓰세요 ^^ 이거 쓰시면 보일거예요 (18) | 마음 | 2009.05.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