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사자봉에 나 있는 구멍인데 원시인들이 제사를 지낸 곳이랍니다.
사람사는 세상을 위해 저와 막내놈을 제물로(?) 바칩니다. 목숨을 걸고 찍었슴.ㅎㅎ
대통령님을 기다리며 빈둥빈둥 아들들 대통령님의 "좀 고등학교 성적으로 대학교가면
안됩니까?" 하시던 말씀이 생각납니다.
친구들은 공부하느라 바쁠텐테.기꺼이 따라와 준 아들들이 기특합니다.(아님 공부가
하기 싫었던지...)

봉하국밥 넘 맛있어요... ...
우리 신랑은 장군차 국수가 최고라네요, 막 밀어넣고 있고 막내는 입맛을 다시고


![]() |
![]() |
![]() |
![]() |
|---|---|---|---|
| 3563 | 왜가리와 잉어 (3) | 쇠별꽃 | 2009.05.22 |
| 3562 | 착한 사람눈에만 보인다는 봉화산 폭포수?? (4) | 진영지기 | 2009.05.22 |
| 3561 | 제가 만들어 봤는데 퍼오지를 못하겠어요[영상추가] (11) | 마음 | 2009.05.22 |
| 3560 | 노무현 대통령 초상화 (4) | 쇠별꽃 | 2009.05.22 |
| 3559 | 오체투지순례단 조계사에서 환경평화 시국법회 (4) | 삼사라 | 2009.05.21 |
| 3558 | 달려라 봉근아~~! (6) | 봉6s | 2009.05.21 |
| 3557 | [호미든의 봉하時記] 아무도 못 말려~~!!! (43) | 호미든 | 2009.05.21 |
| 3556 | 노무현나라~ㄱ 올해도 세울낀감?... (3) | chunria | 2009.05.21 |
| 3555 | ++ 저 군시절 사진 두장..ㅎㅎ ++ (7) | BABO철이 | 2009.05.20 |
| 3554 | [호미든의 봉하時記] 잉어가 뛰어놀고 황로가 머무는곳... (44) | 호미든 | 2009.05.19 |
| 3553 | 자연이 주는 선물 [봉하에도 황로가...] (8) | 개성만점 | 2009.05.19 |
| 3552 | 꿀토끼님 사진 가져다 쓰세요 ^^ 이거 쓰시면 보일거예요 (18) | 마음 | 2009.05.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