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세요? ^_^~~~
제가 디지털 카메라로 이 때까지 찍어던 사진들입니다. 컴퓨터에 심어놓았는데 그냥 오늘 심심해서 한번 씩~ 찍은 사진들을 둘러보다가 아...! 좋게 찍힌 것들을 공유하고 싶어서 올립니다.
제발 제가 찍은 사진인데 자기 것인양 가공해서 유포하는 그런 파렴치한은 없길 바랍니다.
아!!... 댓글 필수 (?) ㅎㅎ;;
** 사진기 종류 : Canon Powershot A80 (400만 화소)
** 보통 찍을 때 설정 모드 : P모드, 반수동 모드 / ISO400 / 노출은 약간 풀어서 빛의 양이 많이 들어오게 함.
** 촬영 장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 APEC 기념 '누리마루'
고층 빌딩이 즐비한 해운대! 푸른 하늘과 어울립니다~
솔나무를 옆으로해서 빛을 더욱 더 받게 한다음 찍었습니다~
소나무 숲을 중앙으로 두고 찍었습니다~
APEC 누리마루 옆에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
브라운 모드(?) 로...
제가 선정한 하이라이트. BEST!!! 첫번째..
베스트 두번째
![]() |
![]() |
![]() |
![]() |
|---|---|---|---|
| 3563 | 왜가리와 잉어 (3) | 쇠별꽃 | 2009.05.22 |
| 3562 | 착한 사람눈에만 보인다는 봉화산 폭포수?? (4) | 진영지기 | 2009.05.22 |
| 3561 | 제가 만들어 봤는데 퍼오지를 못하겠어요[영상추가] (11) | 마음 | 2009.05.22 |
| 3560 | 노무현 대통령 초상화 (4) | 쇠별꽃 | 2009.05.22 |
| 3559 | 오체투지순례단 조계사에서 환경평화 시국법회 (4) | 삼사라 | 2009.05.21 |
| 3558 | 달려라 봉근아~~! (6) | 봉6s | 2009.05.21 |
| 3557 | [호미든의 봉하時記] 아무도 못 말려~~!!! (43) | 호미든 | 2009.05.21 |
| 3556 | 노무현나라~ㄱ 올해도 세울낀감?... (3) | chunria | 2009.05.21 |
| 3555 | ++ 저 군시절 사진 두장..ㅎㅎ ++ (7) | BABO철이 | 2009.05.20 |
| 3554 | [호미든의 봉하時記] 잉어가 뛰어놀고 황로가 머무는곳... (44) | 호미든 | 2009.05.19 |
| 3553 | 자연이 주는 선물 [봉하에도 황로가...] (8) | 개성만점 | 2009.05.19 |
| 3552 | 꿀토끼님 사진 가져다 쓰세요 ^^ 이거 쓰시면 보일거예요 (18) | 마음 | 2009.05.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