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문창섭입니다. 이곳에 신당 발인신청을 한 자입니다. 한 마디 하겠습니다. 개인에 부를 위해. 그는 검사로 돈을 벌수 있는 기회가 많아를 것입니다. 그는 후손들에게 물러 줄 법정을 평등하게 하기 위해 자신이 검사 및 변호사를 했기에 누구보다도
이 나라에서 의사가 아니어도 병원을 차릴 수 있습니다.
"왜" 민주사회에서 변호사를 고용하여 직원으로 채용하여 소송을 할 수 없습니까?
삼성에 보이지 않은 현직 판사. 검사들에 법무 팀이 가동 중 인되
그 이유는 현직 국회의원들 전직 변호사. 검사. 판사 출신 들이 많이 있다보니 후배들 밥 그릇 지켜주고. 자신들 정치적 밥 그릇 지키기 위해서 개방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길을 묻습니다.
변호사는 봉사를 해도 돈을 받고 봉사합니다. 소송구조 사건 법정에서 변호사가 말을 하지 않습니다. 변호사가 법정에서 말을 하지 않으면 무엇 라 법정에 갑니까? 창녀입니까? 그런대 변호사가 몸으로 봉사 할 것이 무엇인가요? 소송구조 사건을 수임하고 법정에서 말을 하지 않거나.
저는 이곳 신당발기인신청서에 “추천인 이명박”이라고 기재한 이유는
저는 한 때 학생운동으로 수감 생활을 광주교도소에서 (신민당현판식 때 대학생 신분으로) 수감 생활을 했고 그 후 전두환으로부터 현직 검사들에게 법정에서 정치보복으로 죄를 뒤 짙어 쉬워 2차 교도소생활은 현직 국회의원 강기정 선배와 같이 했습니다. 더럽지만 정치라는 것이 무엇인지도 너무 잘알고
농민이 농사에 고통을 알고 어업인 이 어업인 에 고통을 아는 것입니다.
병자는 고통을 알고 의사는 치료와 처방을 알 뿐입니다.
출산을 해보지 못한 남자가 출산 한 여자에 고통을 어찌 알 수 있답니까?
“술” 한 잔 했습니다.
기회 주의자가 되려하지 말고
| |||||||||||||||||||||
![]() |
![]() |
![]() |
![]() |
|---|---|---|---|
| 3575 | 바보 (1) | borisu362 | 2009.05.24 |
| 3574 | 죄송하고 미안합니다 | 소바우21 | 2009.05.24 |
| 3573 | 지도자는 다죽었다 | 구름1234 | 2009.05.24 |
| 3572 | 한국의 역사속에서 다시 태어나시기에... (1) | 멋 | 2009.05.24 |
| 3571 | 당신이 있어 행복했습니다~ (6) | 말테 | 2009.05.24 |
| 3570 | 영면을 기원하는 그림 | 시대정신21 | 2009.05.23 |
| 3569 | 노무현 대통령은 미운 짓만 골라서 하였다. (2) | 니드박 | 2009.05.23 |
| 3568 | ▶謹弔◀ 아이처럼 눈물이... (2) | k2마더 | 2009.05.23 |
| 3567 | 신형 대통령 전용기와 각하의 탑승장면 | 비두리 | 2009.05.23 |
| 3566 | [호미든의 봉하時記] 떠나야했지만 떠나지않은... (20) | 호미든 | 2009.05.23 |
| 3565 | "사람세상 스카프"를 기다리시는 님들께 (12) | 우물지기 | 2009.05.23 |
| 3564 | 넉넉하진 않지만 사람사는 세상입니다. (8) | 통통씨 | 2009.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