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9월 13일 대낮
연지 못 주변 자연생태를 찍어봤습니다.
대낮이라 반딧불이는 숨어있어서 안보였습니다.
어느회원님 말씀에 의하면 7시~8시 사이가 좋다고 합니다. 관찰하기에.
그럼 사진을 살펴 보시면 가시연꽃 부터 연꽃부터 소금쟁이 꼬맹이 물고기
우렁각시에 출연해도 손색없는 우렁이 ... 반딧불이가 안 나타날 수가 없습니다.
누렇게 익은 봉하벼는 감나무 밭에서 참새때가 왔다갔다 야금야금 먹고 있더라구요.
허수아비라도 세워야 겠는데 ...
이놈들이 무서워 하지도 않을 것같습니다. 참새는 텃새니 한글도 좀 알지 싶습니다.
그냥 한글로 참새구이 전문이라고 가짜 메뉴라도 가게마다 떡 붙힐까요. ![]()
여하튼 자봉단체 봉하마을 가꾸기에 힘쓰시는 분들 덕분에 오감이 호강하고 갑니다.
감사 꾸벅.




















![]() |
![]() |
![]() |
![]() |
|---|---|---|---|
| 3611 | 영원히 당신을 사랑 합니다 | carsvc21 | 2009.05.25 |
| 3610 | ▶근조◀손녀와 즐거웠던 시간 (25) | 니드박 | 2009.05.25 |
| 3609 | 편한곳에서 편히 쉬세요 | 내사랑4142 | 2009.05.25 |
| 3608 | ▶근조◀노무현 대통령 추모곡과 사진영상 4 (7) | 니드박 | 2009.05.25 |
| 3607 | 이 슬픔 어찌 다 합니까... | 오펠리아 | 2009.05.25 |
| 3606 | 자꾸만 눈물만 납니다. (3) | 완소남 노짱님 | 2009.05.25 |
| 3605 | 김해 진영운동장 조문행렬... (2) | 슬픈소녀 | 2009.05.25 |
| 3604 | 오빠들 어여 오세요 ....빵빵한 글래머 사진 섹시 사진 만이 올렷서.. (24) | 좋아^^빵 | 2009.05.25 |
| 3603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월 이십삼일... (35) | 호미든 | 2009.05.25 |
| 3602 | 아무것도 할수가 없습니다. | 밀양촌놈 | 2009.05.25 |
| 3601 | 사랑합니다...그립습니다 | 누리만 | 2009.05.25 |
| 3600 | 그립습니다 (3) | 유인촌 | 2009.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