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메밀을 심습니다.
부엉이 바위밑에...
종자소독을 합니다.
종자는 강원도에 계시는 이광재 의원님이 주셨답니다.
2시간 정도 담궈 놓습니다.
자세부터 손놀림까지 완벽한 농군입니다.
주말농장터는 배추를 심기위해 로터리를 쳤습니다.
2시간후 종자소독을 마친 메밀을 건져네고...
새로 조성될 배추밭의 관수는 기존 라인을 살려서...
부엉이 바위 밑에도 이렇게 로터리를 쳤습니다.
참고로 메밀은 척박한 땅에도 잘자란 다네요.
자원봉사 오신분들이 많은 양의 돌을 골라 냈습니다 만....
김호문 아제가 장비를 지원해 주셨고요...
농군님은 직접 씨를 뿌렸습니다.
전화받으랴 씨 뿌리랴...
바쁘다.. 바빠 ..
이렇게 씨를 뿌리고 이장님의 고성능 트렉터로
다시 위에 살짜 로터리를 쳐서 흙을 덮습니다.
![]() |
![]() |
![]() |
![]() |
|---|---|---|---|
| 3611 | 영원히 당신을 사랑 합니다 | carsvc21 | 2009.05.25 |
| 3610 | ▶근조◀손녀와 즐거웠던 시간 (25) | 니드박 | 2009.05.25 |
| 3609 | 편한곳에서 편히 쉬세요 | 내사랑4142 | 2009.05.25 |
| 3608 | ▶근조◀노무현 대통령 추모곡과 사진영상 4 (7) | 니드박 | 2009.05.25 |
| 3607 | 이 슬픔 어찌 다 합니까... | 오펠리아 | 2009.05.25 |
| 3606 | 자꾸만 눈물만 납니다. (3) | 완소남 노짱님 | 2009.05.25 |
| 3605 | 김해 진영운동장 조문행렬... (2) | 슬픈소녀 | 2009.05.25 |
| 3604 | 오빠들 어여 오세요 ....빵빵한 글래머 사진 섹시 사진 만이 올렷서.. (24) | 좋아^^빵 | 2009.05.25 |
| 3603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월 이십삼일... (35) | 호미든 | 2009.05.25 |
| 3602 | 아무것도 할수가 없습니다. | 밀양촌놈 | 2009.05.25 |
| 3601 | 사랑합니다...그립습니다 | 누리만 | 2009.05.25 |
| 3600 | 그립습니다 (3) | 유인촌 | 2009.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