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사람이 죽으면 어떤 상태입니까?
노통님의 사망소식으로 전 국민이 충격을 받았을 것입니다.
노통님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그에 죽음으로 충격을 받은 것은 사실입니다.
얼마 후 김대중 대통령님이 사망을 하였으나 많은 국민들은 차분한 가운데
그분을 보낸 습니다.
위 두 분에 죽음은 유가족이나 국민들 사이에 상당 한 반응에 차이가 있었습니다.
어떤 차이입니까?
노통님에 사고로 인한 죽음은 “충격”이여고
김통님 연수가 다한 죽음은 “침착”함 이였습니다.
왜 그래를까요?
* 누구나 죽음을 피 할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어기 때문입니다.
성서에서는 그 점을 이렇게 알려줍니다.
전도서 9장 5절 “산 자들은 자기들이 죽을 것임을 의식하지만”
비교 (창세기 3:19 창세기47:30)
* 김대중 노무현 전 대통령님은 지금 어떤 상태입니까?
전도서 9장 5절 “ 죽은 자들은 아무것도 의식하지 못하고 다시는 삯도 받지 못한다. 그들에 대한 기억이 잊혀 졌기 때문이다”
비교 ( 시편88편10절 , 115편 17절, 146편 4절, 사38:18, 요11:11)
(욥7:10, 시편 109편 15절, 전도서 2장16절, 사26장14)
우리는 이곳을 매일 초상집을 만드는 것이 합당합니까?
이곳을 내일을 향한 변화의 토론마당의 장으로 만드는 것은 어떤가요?
성서에 알려 주는 바와 같이 죽은 자는 아무것도 모르다 는 여호와하나님에 가르침과 같이 이제 그만 노통님 김통님 죽음에 슬퍼하지 말고 내일을 향한 변화의 토론장으로 활용합시다. 
![]() |
![]() |
![]() |
![]() |
|---|---|---|---|
| 3611 | 영원히 당신을 사랑 합니다 | carsvc21 | 2009.05.25 |
| 3610 | ▶근조◀손녀와 즐거웠던 시간 (25) | 니드박 | 2009.05.25 |
| 3609 | 편한곳에서 편히 쉬세요 | 내사랑4142 | 2009.05.25 |
| 3608 | ▶근조◀노무현 대통령 추모곡과 사진영상 4 (7) | 니드박 | 2009.05.25 |
| 3607 | 이 슬픔 어찌 다 합니까... | 오펠리아 | 2009.05.25 |
| 3606 | 자꾸만 눈물만 납니다. (3) | 완소남 노짱님 | 2009.05.25 |
| 3605 | 김해 진영운동장 조문행렬... (2) | 슬픈소녀 | 2009.05.25 |
| 3604 | 오빠들 어여 오세요 ....빵빵한 글래머 사진 섹시 사진 만이 올렷서.. (24) | 좋아^^빵 | 2009.05.25 |
| 3603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월 이십삼일... (35) | 호미든 | 2009.05.25 |
| 3602 | 아무것도 할수가 없습니다. | 밀양촌놈 | 2009.05.25 |
| 3601 | 사랑합니다...그립습니다 | 누리만 | 2009.05.25 |
| 3600 | 그립습니다 (3) | 유인촌 | 2009.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