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통의 남자 의리의 남자 강금원님이 공판진행중입니다
존경하는 사사세님들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
우리가 이대로 손놓고 있을수만 없기에 탄원서 받고있습니다
탄원서 양식은 별다른게 없고 편지쓰드시 선처해 주십사하는 내용이면 된다고 합니다
그래도 A4용지에 이런형식으로 써주시면 될것같습니다
탄원서 많이들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편으로 (일반,등기) 받고있고 최대한 빨리 9월 30일까지 도착했으면 하구요 몇칠늦어도 되지만
9월30일 까지는 도착할수 있도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탄원서 받는곳: 429-873 경기도 시흥시 *** ******* 1층 진로 김병일
-------------------------------------------------------------------------------
탄 원 서
탄 원 인 :
주민번호:
주 소 :
탄원내용 : (편지형식으로 선처해 주십사하는 내용)
2009년 9월 일 탄원인성명 OOO 도장(인장,싸인)
------------------------------------------------------------------------------------
![]() |
![]() |
![]() |
![]() |
|---|---|---|---|
| 3611 | 영원히 당신을 사랑 합니다 | carsvc21 | 2009.05.25 |
| 3610 | ▶근조◀손녀와 즐거웠던 시간 (25) | 니드박 | 2009.05.25 |
| 3609 | 편한곳에서 편히 쉬세요 | 내사랑4142 | 2009.05.25 |
| 3608 | ▶근조◀노무현 대통령 추모곡과 사진영상 4 (7) | 니드박 | 2009.05.25 |
| 3607 | 이 슬픔 어찌 다 합니까... | 오펠리아 | 2009.05.25 |
| 3606 | 자꾸만 눈물만 납니다. (3) | 완소남 노짱님 | 2009.05.25 |
| 3605 | 김해 진영운동장 조문행렬... (2) | 슬픈소녀 | 2009.05.25 |
| 3604 | 오빠들 어여 오세요 ....빵빵한 글래머 사진 섹시 사진 만이 올렷서.. (24) | 좋아^^빵 | 2009.05.25 |
| 3603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월 이십삼일... (35) | 호미든 | 2009.05.25 |
| 3602 | 아무것도 할수가 없습니다. | 밀양촌놈 | 2009.05.25 |
| 3601 | 사랑합니다...그립습니다 | 누리만 | 2009.05.25 |
| 3600 | 그립습니다 (3) | 유인촌 | 2009.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