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대 한 민 국
조회 1,919추천 482009.09.22
옥천조반마에서 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 옥천조반마에 노무현 대통령 기념비가 트럭에 실려
한구석에 있었습니다.
지자체들이 이 비석을 아무도 받아 주지않아
받아주는 지자체가 나올때까지 전국으로 순회 한다고 하더군요.
참으로 서글픈 대한민국입니다.ㅜㅜㅜ
이 비석은 청주시민들의 성금으로 만들어저 청주상당공원에
세워질 예정 이었으나 수구꼴통들의 폭동으로 결국 설치하지 못한것입니다.
그 폭도들의 난동은 신문기사로 나올정도로
한동안 시끄러웠습니다.
하루 빨리 노짱님 비석을 편안하게 모시는 곳이 나타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청주 언소주 회원들이 옥천조반마에 가지고 온 노무현대통령님 비석입니다
![]() |
![]() |
![]() |
![]() |
|---|---|---|---|
| 3611 | 영원히 당신을 사랑 합니다 | carsvc21 | 2009.05.25 |
| 3610 | ▶근조◀손녀와 즐거웠던 시간 (25) | 니드박 | 2009.05.25 |
| 3609 | 편한곳에서 편히 쉬세요 | 내사랑4142 | 2009.05.25 |
| 3608 | ▶근조◀노무현 대통령 추모곡과 사진영상 4 (7) | 니드박 | 2009.05.25 |
| 3607 | 이 슬픔 어찌 다 합니까... | 오펠리아 | 2009.05.25 |
| 3606 | 자꾸만 눈물만 납니다. (3) | 완소남 노짱님 | 2009.05.25 |
| 3605 | 김해 진영운동장 조문행렬... (2) | 슬픈소녀 | 2009.05.25 |
| 3604 | 오빠들 어여 오세요 ....빵빵한 글래머 사진 섹시 사진 만이 올렷서.. (24) | 좋아^^빵 | 2009.05.25 |
| 3603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월 이십삼일... (35) | 호미든 | 2009.05.25 |
| 3602 | 아무것도 할수가 없습니다. | 밀양촌놈 | 2009.05.25 |
| 3601 | 사랑합니다...그립습니다 | 누리만 | 2009.05.25 |
| 3600 | 그립습니다 (3) | 유인촌 | 2009.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