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을속에서 빛나는 구름은
(무)언의 목소리로 말을 합니다
(현)시대를 살면서 서민들을 위한
(대)통령은 오로지 노무현님이라고...
(통)치와 정책은 오로지 국민을 향하고
(령)령들과 함께하는 마음이셨음을 이제야 알겠습니다.
(님)이 있어 지난 5년간 행복했음을 떠난후에 아는 어리석은 우리들이었습니다.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신)뢰는 그냥 얻어지는게 아닙니다.
(축) 늘어진 어깨 다독이시며 희망을 주시는 당신이여
(하)늘아래서 당신과 함께 숨쉴 수 있다는 것이
(드)넓은 광야에서 양팔 벌려 맞는 시원한 바람처럼 벅차오릅니다.
(립)싱크 하듯이 공허한 현 정부가
(니)힐에 빠져서 허우적 거리는 걸
(다)시는 보지 않을 수 있도록 우리는 두 눈 부릅뜨고 지켜보면서 오늘하루는 행복에 젖고 싶습니다.
작년에 지어본 글입니다..
같은 하늘아래서 당신과 숨쉴 수 있다는 것이 참 행복했었습니다.
Notti senza Amore(한 없는 사랑) / Kate St John
![]() |
![]() |
![]() |
![]() |
|---|---|---|---|
| 3611 | 영원히 당신을 사랑 합니다 | carsvc21 | 2009.05.25 |
| 3610 | ▶근조◀손녀와 즐거웠던 시간 (25) | 니드박 | 2009.05.25 |
| 3609 | 편한곳에서 편히 쉬세요 | 내사랑4142 | 2009.05.25 |
| 3608 | ▶근조◀노무현 대통령 추모곡과 사진영상 4 (7) | 니드박 | 2009.05.25 |
| 3607 | 이 슬픔 어찌 다 합니까... | 오펠리아 | 2009.05.25 |
| 3606 | 자꾸만 눈물만 납니다. (3) | 완소남 노짱님 | 2009.05.25 |
| 3605 | 김해 진영운동장 조문행렬... (2) | 슬픈소녀 | 2009.05.25 |
| 3604 | 오빠들 어여 오세요 ....빵빵한 글래머 사진 섹시 사진 만이 올렷서.. (24) | 좋아^^빵 | 2009.05.25 |
| 3603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월 이십삼일... (35) | 호미든 | 2009.05.25 |
| 3602 | 아무것도 할수가 없습니다. | 밀양촌놈 | 2009.05.25 |
| 3601 | 사랑합니다...그립습니다 | 누리만 | 2009.05.25 |
| 3600 | 그립습니다 (3) | 유인촌 | 2009.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