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 노짱님 생신과 생가 복원식에 다녀왔습니다.
평일 임에도 불구하고 많은분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노짱님 묘역에서 11시에 참여정부 인사를 비롯하여
가족들이 합동참배를 하면서 생신을 기념했습니다.
노짱님 살아계실때 늘~ 할아버지 곁에서 졸~졸 따라 다니던
서은(노다지) 양이 아빠와 함께 나와 절을 하더군요.
몇달동안 보지못했는데 이젠 유치원에 다니면서
친구들과 함께 잘 어울리면서 지낸다고 합니다.
깜찍한 서은(노다지)양의 깜찍한~모습을 만나봅니다.
순천에서 참세상을 꿈꾸는....링사이드




















![]() |
![]() |
![]() |
![]() |
|---|---|---|---|
| 3611 | 영원히 당신을 사랑 합니다 | carsvc21 | 2009.05.25 |
| 3610 | ▶근조◀손녀와 즐거웠던 시간 (25) | 니드박 | 2009.05.25 |
| 3609 | 편한곳에서 편히 쉬세요 | 내사랑4142 | 2009.05.25 |
| 3608 | ▶근조◀노무현 대통령 추모곡과 사진영상 4 (7) | 니드박 | 2009.05.25 |
| 3607 | 이 슬픔 어찌 다 합니까... | 오펠리아 | 2009.05.25 |
| 3606 | 자꾸만 눈물만 납니다. (3) | 완소남 노짱님 | 2009.05.25 |
| 3605 | 김해 진영운동장 조문행렬... (2) | 슬픈소녀 | 2009.05.25 |
| 3604 | 오빠들 어여 오세요 ....빵빵한 글래머 사진 섹시 사진 만이 올렷서.. (24) | 좋아^^빵 | 2009.05.25 |
| 3603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월 이십삼일... (35) | 호미든 | 2009.05.25 |
| 3602 | 아무것도 할수가 없습니다. | 밀양촌놈 | 2009.05.25 |
| 3601 | 사랑합니다...그립습니다 | 누리만 | 2009.05.25 |
| 3600 | 그립습니다 (3) | 유인촌 | 2009.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