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대통령 묘역에서 봉화산을 오르다 보면
여느 사람들 눈에는 잘 띄지않는 작은 꽃이 몇 송이 피어있습니다.
선운사 주변에 애처러이 피어있던 그 상사화입니다.
꽃이 필 때는 잎이 돋지않고
잎이 자랄 때는 꽃이 피지않는
그래서 평생을 만나지 못 하는 상사화.
그 상사화가 부엉이바위로 오르는 길목에서 나를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2009. 9. 24. 목요일.
우물지기 ☞ http://cafe.knowhow.or.kr/babo
오랜 만에 올리는 글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걱정을 끼쳐드려서...
몸도 몸이지만 사람들로 인하여 마음 고생이 더 심했습니다.
![]() |
![]() |
![]() |
![]() |
|---|---|---|---|
| 3611 | 영원히 당신을 사랑 합니다 | carsvc21 | 2009.05.25 |
| 3610 | ▶근조◀손녀와 즐거웠던 시간 (25) | 니드박 | 2009.05.25 |
| 3609 | 편한곳에서 편히 쉬세요 | 내사랑4142 | 2009.05.25 |
| 3608 | ▶근조◀노무현 대통령 추모곡과 사진영상 4 (7) | 니드박 | 2009.05.25 |
| 3607 | 이 슬픔 어찌 다 합니까... | 오펠리아 | 2009.05.25 |
| 3606 | 자꾸만 눈물만 납니다. (3) | 완소남 노짱님 | 2009.05.25 |
| 3605 | 김해 진영운동장 조문행렬... (2) | 슬픈소녀 | 2009.05.25 |
| 3604 | 오빠들 어여 오세요 ....빵빵한 글래머 사진 섹시 사진 만이 올렷서.. (24) | 좋아^^빵 | 2009.05.25 |
| 3603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월 이십삼일... (35) | 호미든 | 2009.05.25 |
| 3602 | 아무것도 할수가 없습니다. | 밀양촌놈 | 2009.05.25 |
| 3601 | 사랑합니다...그립습니다 | 누리만 | 2009.05.25 |
| 3600 | 그립습니다 (3) | 유인촌 | 2009.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