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미지들은..사람사는세상(참여사쥔관/호미든)..여러분들의 것을 사용 했습니다.
[' What A Wonderful World This Would Be '- Sam Cooke]
동영상속의 배경음악에 사연이 좀 있습니다.
고향에 오신 뒷해.첫 봄..
노공이산님 꽃보러 나오시면..축제처럼..이 경쾌한 음악 사용해서
영상하나 만들어 보려고 간직하고 있던 뮤직 입니다.
이제..슬픈날도..넉달이나 지나가고 있고.
재단출범. 생각복원에..귀여운 서은양도 훌쩍 자라고..
그렇게 좋은날에 사용해도 되겠다 싶어서.. 뮤직 좋죠.경쾌하고.
영상작업은..여전히 초보의 티를 벗지 못하지만..
서은이 너무 예쁘잖아요.^^ 제 나름대로 기록으로 남기고 싶어서
시도해 보았습니다.
![]() |
![]() |
![]() |
![]() |
|---|---|---|---|
| 3611 | 영원히 당신을 사랑 합니다 | carsvc21 | 2009.05.25 |
| 3610 | ▶근조◀손녀와 즐거웠던 시간 (25) | 니드박 | 2009.05.25 |
| 3609 | 편한곳에서 편히 쉬세요 | 내사랑4142 | 2009.05.25 |
| 3608 | ▶근조◀노무현 대통령 추모곡과 사진영상 4 (7) | 니드박 | 2009.05.25 |
| 3607 | 이 슬픔 어찌 다 합니까... | 오펠리아 | 2009.05.25 |
| 3606 | 자꾸만 눈물만 납니다. (3) | 완소남 노짱님 | 2009.05.25 |
| 3605 | 김해 진영운동장 조문행렬... (2) | 슬픈소녀 | 2009.05.25 |
| 3604 | 오빠들 어여 오세요 ....빵빵한 글래머 사진 섹시 사진 만이 올렷서.. (24) | 좋아^^빵 | 2009.05.25 |
| 3603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월 이십삼일... (35) | 호미든 | 2009.05.25 |
| 3602 | 아무것도 할수가 없습니다. | 밀양촌놈 | 2009.05.25 |
| 3601 | 사랑합니다...그립습니다 | 누리만 | 2009.05.25 |
| 3600 | 그립습니다 (3) | 유인촌 | 2009.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