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사람이 죽으면 어떤 상태입니까?
노통님의 사망소식으로 전 국민이 충격을 받았을 것입니다.
노통님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그에 죽음으로 충격을 받은 것은 사실입니다.
얼마 후 김대중 대통령님이 사망을 하였으나 많은 국민들은 차분한 가운데
그분을 보낸 습니다.
위 두 분에 죽음은 유가족이나 국민들 사이에 상당 한 반응에 차이가 있었습니다.
어떤 차이입니까?
노통님에 사고로 인한 죽음은 “충격”이여고
김통님 연수가 다한 죽음은 “침착”함 이였습니다.
왜 그래를까요?
* 누구나 죽음을 피 할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어기 때문입니다.
성서에서는 그 점을 이렇게 알려줍니다.
전도서 9장 5절 “산 자들은 자기들이 죽을 것임을 의식하지만”
비교 (창세기 3:19 창세기47:30)
* 김대중 노무현 전 대통령님은 지금 어떤 상태입니까?
전도서 9장 5절 “ 죽은 자들은 아무것도 의식하지 못하고 다시는 삯도 받지 못한다. 그들에 대한 기억이 잊혀 졌기 때문이다”
비교 ( 시편88편10절 , 115편 17절, 146편 4절, 사38:18, 요11:11)
(욥7:10, 시편 109편 15절, 전도서 2장16절, 사26장14)
우리는 이곳을 매일 초상집을 만드는 것이 합당합니까?
이곳을 내일을 향한 변화의 토론마당의 장으로 만드는 것은 어떤가요?
성서에 알려 주는 바와 같이 죽은 자는 아무것도 모르다 는 여호와하나님에 가르침과 같이 이제 그만 노통님 김통님 죽음에 슬퍼하지 말고 내일을 향한 변화의 토론장으로 활용합시다. 
![]() |
![]() |
![]() |
![]() |
|---|---|---|---|
| 3623 | (3)캘리포니아 엘에이 분향소 준비과장..국민들이 준비하는 분향소 (1) | 미쿡아짐 | 2009.05.26 |
| 3622 | (2)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분향소가 생겨난 과정..국민들이 준비하는.. (1) | 미쿡아짐 | 2009.05.26 |
| 3621 | (1)강남역 분향소가 생겨난 과정..국민들이 준비하는 분향소 (11) | 미쿡아짐 | 2009.05.26 |
| 3620 | 우리는 당신을 기억할 것입니다 | 류제열 | 2009.05.26 |
| 3619 | 고마웠습니다... 그리고 너무 밉습니다. | 사랑하는맘 | 2009.05.26 |
| 3618 | 노무현 아저씨는 나쁜사람이다. (3) | 악녀서나 | 2009.05.26 |
| 3617 | 이건 아니잖아? - 2009년 5월 23일날(상식과 비상식) - 설명.. (3) | 사랑한모금 | 2009.05.26 |
| 3616 | 영원한 나의 Captain (이런 분이 또 있을까요) (5) | 사랑니 | 2009.05.26 |
| 3615 | 5살배기가 든 촛불도 불법? (13) | 귀티소녀 | 2009.05.26 |
| 3614 | 영원히 당신을 잊지 않겠습니다.. | 류제열 | 2009.05.25 |
| 3613 | 흐르는 눈물이 마르질 않습니다. 죄송해요~~~노짱님 (16) | 키노스 | 2009.05.25 |
| 3612 | 오늘도 당신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2) | lion-heart | 2009.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