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대 한 민 국
조회 1,937추천 482009.09.22
옥천조반마에서 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 옥천조반마에 노무현 대통령 기념비가 트럭에 실려
한구석에 있었습니다.
지자체들이 이 비석을 아무도 받아 주지않아
받아주는 지자체가 나올때까지 전국으로 순회 한다고 하더군요.
참으로 서글픈 대한민국입니다.ㅜㅜㅜ
이 비석은 청주시민들의 성금으로 만들어저 청주상당공원에
세워질 예정 이었으나 수구꼴통들의 폭동으로 결국 설치하지 못한것입니다.
그 폭도들의 난동은 신문기사로 나올정도로
한동안 시끄러웠습니다.
하루 빨리 노짱님 비석을 편안하게 모시는 곳이 나타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청주 언소주 회원들이 옥천조반마에 가지고 온 노무현대통령님 비석입니다
![]() |
![]() |
![]() |
![]() |
|---|---|---|---|
| 3623 | (3)캘리포니아 엘에이 분향소 준비과장..국민들이 준비하는 분향소 (1) | 미쿡아짐 | 2009.05.26 |
| 3622 | (2)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분향소가 생겨난 과정..국민들이 준비하는.. (1) | 미쿡아짐 | 2009.05.26 |
| 3621 | (1)강남역 분향소가 생겨난 과정..국민들이 준비하는 분향소 (11) | 미쿡아짐 | 2009.05.26 |
| 3620 | 우리는 당신을 기억할 것입니다 | 류제열 | 2009.05.26 |
| 3619 | 고마웠습니다... 그리고 너무 밉습니다. | 사랑하는맘 | 2009.05.26 |
| 3618 | 노무현 아저씨는 나쁜사람이다. (3) | 악녀서나 | 2009.05.26 |
| 3617 | 이건 아니잖아? - 2009년 5월 23일날(상식과 비상식) - 설명.. (3) | 사랑한모금 | 2009.05.26 |
| 3616 | 영원한 나의 Captain (이런 분이 또 있을까요) (5) | 사랑니 | 2009.05.26 |
| 3615 | 5살배기가 든 촛불도 불법? (13) | 귀티소녀 | 2009.05.26 |
| 3614 | 영원히 당신을 잊지 않겠습니다.. | 류제열 | 2009.05.25 |
| 3613 | 흐르는 눈물이 마르질 않습니다. 죄송해요~~~노짱님 (16) | 키노스 | 2009.05.25 |
| 3612 | 오늘도 당신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2) | lion-heart | 2009.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