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빨간사과꼬마
조회 1,247추천 122009.09.23
~~~~~~ 사람사는세상 노무현재단 창립 발기인대회 ~~~~

서투른 느낌을 글로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
김원기 전 국회의장님
한사람이 꾸는꿈은 개인에 불과하지만
많은사람이 꾸는꿈은 실현된다 ~~~~
이렇게 말씀하신게 맞나요 ?
가슴에 많이 와 닿았습니다 ^^

김상근목사님
노통님이 안계신 슬픈축사 ........
결코슬픈축사가 아닌
노통님을 그리는 재단을 만들고자 하는 그런축사임을 말씀하셨습니다 ~~~
노통님의 ...........
자기평가는 그렇게 슬플수가 없으셨습니다 .
우리는 노통님의 가치.철학 .이상.
바르게 평가하고 이어가는것이 우리가 할일이라 하셨으며..
우리는 훌륭한대통령님을 만났엇고
그 그루터기는 남아
머잖아 꽃이피며 열매가 맻힐것이며
노무현은 죽지않고
우리에게 살아있으며.영원한 대통령으로 계실것이라 하셨던것 같습니다,,
박수를 여러번 받으셨던 목사님의 축사 이셨습니다 ...

이해찬 총리님
좀늦게 도착해서 총리님 말씀을 많이 듣지 못했음 ...
- 여기 많은사람들이 오셨는데
가치는 가지고 왔는데 돈은 안가져 온것같다 .. ㅎㅎㅎ
실용주의적 태도에서는 행동이 따라주어야 한다 .
그러므로 십시일반의 역사가 이어지기를 .......ㅎㅎㅎㅎ

한명숙전 국무총리
우리는 노통님의 철학과 가치를 이어갈
뜻을 같이하고 실용적으로 마음과 뜻을 같이하여
우리의 미래를 준비하는 기회로 알고 함께 마음을 모으자 ...
대통령님은 가시고
우리는 남았다 .....(마음이 울컥)

참석하신 이사님들 소개 ..
특별한것은
투병중이신 강금원회장님께서
까까머리를 하고 참석하셨었슴니다 ...
밖에서는 강금원회장님 탄원서약서를 받고있었는데
저는 남편과 아들 것까지 다 하고 왔어요 ..ㅎㅎ
- - 떡 컷팅하기 - -
권양숙여사님께서 보내주신 쌀로
떡 을 만들어 떡자르기 하시는 모습 ^^
사회를 보시는 명계남 님께서
떡 돌리자는 말이있다 ..
인터넷에서 누가 둑거덩 떡돌리자는 떡애기에 한바탕 웃음을 터트렸습니다 ^^

많은분들이 참석하여 주셔서
참으로 감사했고
사사세 회원님들 만나뵈서 즐거웠고 행복했고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
![]() |
![]() |
![]() |
![]() |
|---|---|---|---|
| 3623 | (3)캘리포니아 엘에이 분향소 준비과장..국민들이 준비하는 분향소 (1) | 미쿡아짐 | 2009.05.26 |
| 3622 | (2)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분향소가 생겨난 과정..국민들이 준비하는.. (1) | 미쿡아짐 | 2009.05.26 |
| 3621 | (1)강남역 분향소가 생겨난 과정..국민들이 준비하는 분향소 (11) | 미쿡아짐 | 2009.05.26 |
| 3620 | 우리는 당신을 기억할 것입니다 | 류제열 | 2009.05.26 |
| 3619 | 고마웠습니다... 그리고 너무 밉습니다. | 사랑하는맘 | 2009.05.26 |
| 3618 | 노무현 아저씨는 나쁜사람이다. (3) | 악녀서나 | 2009.05.26 |
| 3617 | 이건 아니잖아? - 2009년 5월 23일날(상식과 비상식) - 설명.. (3) | 사랑한모금 | 2009.05.26 |
| 3616 | 영원한 나의 Captain (이런 분이 또 있을까요) (5) | 사랑니 | 2009.05.26 |
| 3615 | 5살배기가 든 촛불도 불법? (13) | 귀티소녀 | 2009.05.26 |
| 3614 | 영원히 당신을 잊지 않겠습니다.. | 류제열 | 2009.05.25 |
| 3613 | 흐르는 눈물이 마르질 않습니다. 죄송해요~~~노짱님 (16) | 키노스 | 2009.05.25 |
| 3612 | 오늘도 당신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2) | lion-heart | 2009.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