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 노짱님 생신과 생가 복원식에 다녀왔습니다.
평일 임에도 불구하고 많은분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노짱님 묘역에서 11시에 참여정부 인사를 비롯하여
가족들이 합동참배를 하면서 생신을 기념했습니다.
노짱님 살아계실때 늘~ 할아버지 곁에서 졸~졸 따라 다니던
서은(노다지) 양이 아빠와 함께 나와 절을 하더군요.
몇달동안 보지못했는데 이젠 유치원에 다니면서
친구들과 함께 잘 어울리면서 지낸다고 합니다.
깜찍한 서은(노다지)양의 깜찍한~모습을 만나봅니다.
순천에서 참세상을 꿈꾸는....링사이드




















![]() |
![]() |
![]() |
![]() |
|---|---|---|---|
| 3623 | (3)캘리포니아 엘에이 분향소 준비과장..국민들이 준비하는 분향소 (1) | 미쿡아짐 | 2009.05.26 |
| 3622 | (2)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분향소가 생겨난 과정..국민들이 준비하는.. (1) | 미쿡아짐 | 2009.05.26 |
| 3621 | (1)강남역 분향소가 생겨난 과정..국민들이 준비하는 분향소 (11) | 미쿡아짐 | 2009.05.26 |
| 3620 | 우리는 당신을 기억할 것입니다 | 류제열 | 2009.05.26 |
| 3619 | 고마웠습니다... 그리고 너무 밉습니다. | 사랑하는맘 | 2009.05.26 |
| 3618 | 노무현 아저씨는 나쁜사람이다. (3) | 악녀서나 | 2009.05.26 |
| 3617 | 이건 아니잖아? - 2009년 5월 23일날(상식과 비상식) - 설명.. (3) | 사랑한모금 | 2009.05.26 |
| 3616 | 영원한 나의 Captain (이런 분이 또 있을까요) (5) | 사랑니 | 2009.05.26 |
| 3615 | 5살배기가 든 촛불도 불법? (13) | 귀티소녀 | 2009.05.26 |
| 3614 | 영원히 당신을 잊지 않겠습니다.. | 류제열 | 2009.05.25 |
| 3613 | 흐르는 눈물이 마르질 않습니다. 죄송해요~~~노짱님 (16) | 키노스 | 2009.05.25 |
| 3612 | 오늘도 당신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2) | lion-heart | 2009.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