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미지들은..사람사는세상(참여사쥔관/호미든)..여러분들의 것을 사용 했습니다.
[' What A Wonderful World This Would Be '- Sam Cooke]
동영상속의 배경음악에 사연이 좀 있습니다.
고향에 오신 뒷해.첫 봄..
노공이산님 꽃보러 나오시면..축제처럼..이 경쾌한 음악 사용해서
영상하나 만들어 보려고 간직하고 있던 뮤직 입니다.
이제..슬픈날도..넉달이나 지나가고 있고.
재단출범. 생각복원에..귀여운 서은양도 훌쩍 자라고..
그렇게 좋은날에 사용해도 되겠다 싶어서.. 뮤직 좋죠.경쾌하고.
영상작업은..여전히 초보의 티를 벗지 못하지만..
서은이 너무 예쁘잖아요.^^ 제 나름대로 기록으로 남기고 싶어서
시도해 보았습니다.
![]() |
![]() |
![]() |
![]() |
|---|---|---|---|
| 3623 | (3)캘리포니아 엘에이 분향소 준비과장..국민들이 준비하는 분향소 (1) | 미쿡아짐 | 2009.05.26 |
| 3622 | (2)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분향소가 생겨난 과정..국민들이 준비하는.. (1) | 미쿡아짐 | 2009.05.26 |
| 3621 | (1)강남역 분향소가 생겨난 과정..국민들이 준비하는 분향소 (11) | 미쿡아짐 | 2009.05.26 |
| 3620 | 우리는 당신을 기억할 것입니다 | 류제열 | 2009.05.26 |
| 3619 | 고마웠습니다... 그리고 너무 밉습니다. | 사랑하는맘 | 2009.05.26 |
| 3618 | 노무현 아저씨는 나쁜사람이다. (3) | 악녀서나 | 2009.05.26 |
| 3617 | 이건 아니잖아? - 2009년 5월 23일날(상식과 비상식) - 설명.. (3) | 사랑한모금 | 2009.05.26 |
| 3616 | 영원한 나의 Captain (이런 분이 또 있을까요) (5) | 사랑니 | 2009.05.26 |
| 3615 | 5살배기가 든 촛불도 불법? (13) | 귀티소녀 | 2009.05.26 |
| 3614 | 영원히 당신을 잊지 않겠습니다.. | 류제열 | 2009.05.25 |
| 3613 | 흐르는 눈물이 마르질 않습니다. 죄송해요~~~노짱님 (16) | 키노스 | 2009.05.25 |
| 3612 | 오늘도 당신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2) | lion-heart | 2009.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