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두 밤만 자면 그리운 사람들 만나러 갑니다.
진영에서 열리는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가을운동회 찍고 봉하에 들어갑니다.
뵐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봉하에 갈 때마다 가지게 되는 희망을 또 가지고 갑니다.
비가 내려도 좋고.. 폭설이면 더더욱 좋고.. 어떤 기상 이변으로 오도가도 못하는 고립으로 노짱님 부근에 눌러 살았으면 좋겠다는..^^
아마도.....
내복에 그런 행운은 이번에도 없지 싶습니다만.
미리 인사 드립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노무현대통령님 서울 방문에서의 사진 몇장입니다.
사람을 울리는 아주 몹쓸 노래들음서 못 가시는 님들 그리움 달래시라고..ㅋㅋ













![]() |
![]() |
![]() |
![]() |
|---|---|---|---|
| 3635 | 참보고싶네요 | 이웃아저씨 | 2009.05.26 |
| 3634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월 이십사일...폭우가 쏟아진 날 (40) | 호미든 | 2009.05.26 |
| 3633 | 유시민장관님의 어머니 "아들아 아들아~~" (18) | 키노스 | 2009.05.26 |
| 3632 | 노무현, 그가 미치도록 그립다 ( 봉하에서 함께한 65시간...) (9) | Weekend | 2009.05.26 |
| 3631 | [8] 중국 상해 임시분향소 설치과정 (6) | 삼사라 | 2009.05.26 |
| 3630 | 호미든님 5/23일자 글제목 ...... (2) | 매월4일쥐잡는날 | 2009.05.26 |
| 3629 | 가슴이 아픔니다 | 레이모드 | 2009.05.26 |
| 3628 | 노란 스카프. 1차분 발송합니다. (10) | 우물지기 | 2009.05.26 |
| 3627 | (7)워싱턴D.C지역 분향소..국민이 준비하는 분향소 (1) | 미쿡아짐 | 2009.05.26 |
| 3626 | (6)일리노이 어바나 샴페인의 분향소..국민들이 준비하는 분향소 | 미쿡아짐 | 2009.05.26 |
| 3625 | (5)시카고 분향소 준비과정..국민이 준비하는 분향소 (미국분향소 사.. | 미쿡아짐 | 2009.05.26 |
| 3624 | (4)뉴욕 분향소가 생겨난 과정..국민이 준비하는 분향소.. (1) | 미쿡아짐 | 2009.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