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암울한 MB의 겨울이 자신차게(?) 지나고 어김없이 봄이 왔다.
봄과 더불어 현정권의 이전 정권 흠집내기가 파종작업에 들어가는 것 같아
봄바람이 그리 달갑게 느껴지질 않는다.
나 혼자만의 답답함일가?
흔들거나 털어내어 무슨 꼬투리가 조금만 보인다면
일단은 흔들어 보고 반응한다면 어떻게 해서든 옥죄보려는
구태는 이제 지겹다.
화합되지 못한 나라가 잘사는 나라를 보지 못했다.
요즘 국민들은 한국경제의 침체가 언제나 회복되는지 무척이나 궁금하게
생각하고 있다.
이제 MB 정권은 구태의 때를 벗고 국민이 원하는 가시적 경제살리기에
발벗고 나서는 것이 어떨지 진심으로 기도하고 싶다.
흔든다고 흔들릴 사람이라면 그는 우리 이웃이 되지 못했을 것이다.
우리 국민이 그 어떤 어려움에도 꿋굿하게 버텨왔듯이
우리는 결코 흔들리지 않을 테니까!
힘내세요! 여러분
![]() |
![]() |
![]() |
![]() |
|---|---|---|---|
| 3647 | 자살을 하시면 문제를 다음 세상으로 가져가게 됩니다. (3) | 중산 이태수 | 2009.05.28 |
| 3646 | 국민의 눈물이 강을 이뤄 청계천을 흘러 봉화산으로 가는구나 | 노무현님사랑합니다ㅇ | 2009.05.28 |
| 3645 | 진정한영웅,그리고 아버지... (2) | 차칸늑대 | 2009.05.27 |
| 3644 | 이 영상하나면 그의 진심이 다보입니다 MB가얼마나 쓰레기인지 (9) | 고생많으셨어요 | 2009.05.27 |
| 3643 | 갑자기 소름이 돋아서 글써보네요 | 담통은유시민 | 2009.05.27 |
| 3642 | 노짱 님 영전에... (1) | 가은 | 2009.05.27 |
| 3641 | 당신을 버리라 하셨지만! (1) | 진진달래 | 2009.05.27 |
| 3640 | 노무현대통령님 감사합니다! | 빠지락 | 2009.05.26 |
| 3639 | ▶ 초상화를 그려보았습니다. ㅠㅠ (50) | 조형준 | 2009.05.26 |
| 3638 | 연합뉴스는 도대체 봉화마을 어디서 | 한탄강에서 | 2009.05.26 |
| 3637 | 담배한대피우시며... | 홍사랑 | 2009.05.26 |
| 3636 | 아직도 믿기지 않습니다. 권양숙여사님을 늘 생각하며 지켜드리겠습니다. (2) | 높이오름 | 2009.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