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가락주민note 조회 1,273추천 82009.02.20

독립영화 워낭소리가 점점 그 워낭소리가 커져서 그런지 김해에 까지 개봉을 하길래 애들 다
재워놓고 집사람하고 밤 10시에 보러갔더니 사람이 많아요 ..100만 넘겠어...하고 애들 업고 온 사람도
있고.. 다 보고 나오면 집사람 하는 소리가 저런소를 본 적은 없지만 저 노부부 같은 사람은 많이 봤다며...
손발가락 관절 빠져가며 일하는 사람들... 찡한데...나중에 애들 보여 주면 이해를 할려나 모르겠네요..동물 학대
다큐멘타리라고 하지나 않을까...

... 앞으로는 웃는 날이 더 많았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659 [수정작] MB ( 'M'urderer, son of a 'B'itc.. BT 2009.05.28
3658 (고)노무현대통령을 추모하며... 정토사보경 2009.05.28
3657 노대통령님을자살로 이끈 마인드콘트롤무기 (1) 놃부와흥분중 2009.05.28
3656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2) 정토사보경 2009.05.28
3655 정말 냄새나네 담통은유시민 2009.05.28
3654 아..눈물이나는군요... 골뱅씌씌 2009.05.28
3653 벌써 너무나 그립습니다... (6) 그리운할아버지 2009.05.28
3652 노무현의 한방울.....나! 노무현은 바보가 아니였노라....! 충주사과 2009.05.28
3651 미처 올리지 못한 사진. (5) 더비구름 2009.05.28
3650 MB ( Murderer, son of a Bitch! ) (6) BT 2009.05.28
3649 사람에 대한 희망 짱나라 2009.05.28
3648 노짱 님, 삼계탕 드세요. ㅠㅠ (12) 팽이달 2009.05.28
655 page처음 페이지 651 652 653 654 655 656 657 658 659 6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