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52] 생신축하드립니다!! [동영상추가]

파란노을note 조회 2,999추천 542009.09.24

사람사는세상 회원들의 성금으로 마련한 떡을 대통령의 생신(생신이라는 것을 모르시고 오신 분도 많았습니다)과 생가 복원식에 참석한 분들께 나누어드렸습니다. 기쁨은 나누어야하기에 사저를 지키는 일에 수고하시는 전경들에게도 떡을 나누었습니다. 눈에 보이는 모두가 포섭대상이죠?

케익 사진 아래는 사저와 묘역 사이 위쪽에 있는 잔디밭에 "사람사는세상" 회원들이 모여서 다과를 나누는 모습니다. 케익 상단은 사저에 보내드렸습니다. 개인사정으로 저는 일찍 출발하였습니다.

* 사진을 클릭하면 중간크기의 사진을 보실 수 있으며, 중간 크기의 사진 좌측 상단의 구석(!)을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659 [수정작] MB ( 'M'urderer, son of a 'B'itc.. BT 2009.05.28
3658 (고)노무현대통령을 추모하며... 정토사보경 2009.05.28
3657 노대통령님을자살로 이끈 마인드콘트롤무기 (1) 놃부와흥분중 2009.05.28
3656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2) 정토사보경 2009.05.28
3655 정말 냄새나네 담통은유시민 2009.05.28
3654 아..눈물이나는군요... 골뱅씌씌 2009.05.28
3653 벌써 너무나 그립습니다... (6) 그리운할아버지 2009.05.28
3652 노무현의 한방울.....나! 노무현은 바보가 아니였노라....! 충주사과 2009.05.28
3651 미처 올리지 못한 사진. (5) 더비구름 2009.05.28
3650 MB ( Murderer, son of a Bitch! ) (6) BT 2009.05.28
3649 사람에 대한 희망 짱나라 2009.05.28
3648 노짱 님, 삼계탕 드세요. ㅠㅠ (12) 팽이달 2009.05.28
655 page처음 페이지 651 652 653 654 655 656 657 658 659 6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