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다녀 오긴 했는데...

김솔note 조회 2,940추천 572009.09.24






















평일이라 갈 수 없는 처지인데

사진은 올라 오지 않고  재단에서도 라이빙하지 않고

하여 부랴부랴 갔건만....파장(?)

혼자 노대통령님과 독대 했습니다.

저와 비슷한 분이

저와 똑같이 쉼터에서 산 자서전 책봉투를 들고...ㅋㅋ

오늘은 제법 짜임새가 ......ㅎㅎㅎㅎ
 























명선생의 전시회 보고  명선생님이랑 악수하고

'담배있나' 작품에 눈도장 찍고



































혼자 오신 듯한 여승님의 모습이 정겨워 한 컷.

호미든님은 여전히 바쁘더군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659 [수정작] MB ( 'M'urderer, son of a 'B'itc.. BT 2009.05.28
3658 (고)노무현대통령을 추모하며... 정토사보경 2009.05.28
3657 노대통령님을자살로 이끈 마인드콘트롤무기 (1) 놃부와흥분중 2009.05.28
3656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2) 정토사보경 2009.05.28
3655 정말 냄새나네 담통은유시민 2009.05.28
3654 아..눈물이나는군요... 골뱅씌씌 2009.05.28
3653 벌써 너무나 그립습니다... (6) 그리운할아버지 2009.05.28
3652 노무현의 한방울.....나! 노무현은 바보가 아니였노라....! 충주사과 2009.05.28
3651 미처 올리지 못한 사진. (5) 더비구름 2009.05.28
3650 MB ( Murderer, son of a Bitch! ) (6) BT 2009.05.28
3649 사람에 대한 희망 짱나라 2009.05.28
3648 노짱 님, 삼계탕 드세요. ㅠㅠ (12) 팽이달 2009.05.28
655 page처음 페이지 651 652 653 654 655 656 657 658 659 6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