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090929 가을밤의 묘역

부산싸나이note 조회 3,986추천 932009.09.30

창원에 볼일이 있어 갔다 오는길에 그냥 지나칠수 없는  봉하마을....

평일 가을밤에 묘역을 찾았다.

묘묘역 주위에 꽃과 화분이 더 늘었다.

 

도도로에서 본 묘역


어두운 밤에 도로에서 위치만 잘 잡으면 묘역의 불빛이 하늘위로 뻗어지는 것을 잘 볼수 있다.
잘 찍어볼 요량 이었는데....결과물은 안타까울 뿐이다.

추석 지나기 전에 한번 더 찾아 뵈야 겠구나.....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659 [수정작] MB ( 'M'urderer, son of a 'B'itc.. BT 2009.05.28
3658 (고)노무현대통령을 추모하며... 정토사보경 2009.05.28
3657 노대통령님을자살로 이끈 마인드콘트롤무기 (1) 놃부와흥분중 2009.05.28
3656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2) 정토사보경 2009.05.28
3655 정말 냄새나네 담통은유시민 2009.05.28
3654 아..눈물이나는군요... 골뱅씌씌 2009.05.28
3653 벌써 너무나 그립습니다... (6) 그리운할아버지 2009.05.28
3652 노무현의 한방울.....나! 노무현은 바보가 아니였노라....! 충주사과 2009.05.28
3651 미처 올리지 못한 사진. (5) 더비구름 2009.05.28
3650 MB ( Murderer, son of a Bitch! ) (6) BT 2009.05.28
3649 사람에 대한 희망 짱나라 2009.05.28
3648 노짱 님, 삼계탕 드세요. ㅠㅠ (12) 팽이달 2009.05.28
655 page처음 페이지 651 652 653 654 655 656 657 658 659 6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