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아고라에서 이명박 서명운동이 진행중입니다.

거창때기note 조회 881추천 92012.04.02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121319&objCate1=1&pageIndex=1

 

  • 발의: 2012년 03월 31일
  • 마감: 2012년 04월 11일
  • 서명목표 1000000명
  • 현재 서명인원 6413명

북한 돼지보다 한 수 위에 계신,

꼼꼼하신 가카의 가카에 의한 가카를 위한,

부정선거에 불법 사찰, 그리고 서민 죽이기.

정말 싫고, 국민으로서 수치스럽지만.

그래도 대한민국이 뽑은 대한민국의 대통령으로서의 마지막 예우.

스스로 하야하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더 부끄러워 지기전에, (대통령 당신이 아닌 우리 국민들이 부끄럽다구요.)

하야하세요. 제발.


좌빨좌빨 하면서 색깔논쟁 종용하는거 좋아하시죠?

지금 전 국토가 빨갛게 물들고 있답니다.

너무 부끄러워서요.. 고개를 못들겠습니다.

빨간거 싫어하시잖아요. 그러니 그만하시고 내려오시죠..


정말 마음 같아서는 탄핵당하고 험한 꼴 다 보고 큰 집가서 만수무강 하시면서 사시길 바라지만,

이런 대통령을 뽑은 우리 국민들에게도 유권자로서 책임이 있으니

정중하게 하야를 요청합니다.




이명박씨, 그만 내려오세요.


당신의 운명이자 대한민국의 부끄럽지만 지울 수 없는 역사입니다.

하야를 통해 역사적으로 이승만과 같은 선상에 오를 수 있는 영광을 누릴 수 있을 것 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659 [수정작] MB ( 'M'urderer, son of a 'B'itc.. BT 2009.05.28
3658 (고)노무현대통령을 추모하며... 정토사보경 2009.05.28
3657 노대통령님을자살로 이끈 마인드콘트롤무기 (1) 놃부와흥분중 2009.05.28
3656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2) 정토사보경 2009.05.28
3655 정말 냄새나네 담통은유시민 2009.05.28
3654 아..눈물이나는군요... 골뱅씌씌 2009.05.28
3653 벌써 너무나 그립습니다... (6) 그리운할아버지 2009.05.28
3652 노무현의 한방울.....나! 노무현은 바보가 아니였노라....! 충주사과 2009.05.28
3651 미처 올리지 못한 사진. (5) 더비구름 2009.05.28
3650 MB ( Murderer, son of a Bitch! ) (6) BT 2009.05.28
3649 사람에 대한 희망 짱나라 2009.05.28
3648 노짱 님, 삼계탕 드세요. ㅠㅠ (12) 팽이달 2009.05.28
655 page처음 페이지 651 652 653 654 655 656 657 658 659 6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