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과연 누가 있을까요...
이렇게 사람사는 세상에 들어와 걱정과 격려와 지지를 아끼지 않는 민주시민들이
아닐까요.
돈, 권력... 이런것은 손에서 떠나면 그만이지만 지금 대통령님이 모든것 내가
했고 내가 책임지겠소! 멋지게 하고 감옥가면 그만이겠죠,
허나 그런 행동은 현정권이 간절히 바라는 것이 아닐런지요. 돈, 권력은 손에서
떠나면 그만이지만 국민의 지지는 살아서도 죽어서도 지속되기에 이런 힘든
싸움을 대통령은 택했다고 생각합니다. 비겁해서가 아니라 ...
따라서 스타 변호사가 없어도 재벌이 도와 주지 않아도 우린 반드시 이길 것입니다.
![]() |
![]() |
![]() |
![]() |
|---|---|---|---|
| 3671 | 사람을 찾습니다...그런데..바보입니다.... (1) | 미쿡아짐 | 2009.05.29 |
| 3670 | 죄송합니다.. | 나가자890 | 2009.05.29 |
| 3669 | [일러스트] 고맙습니다. 한없이 고맙습니다. (1) | 無緣 | 2009.05.29 |
| 3668 | 그때가그립습니다 | 봉화친구 | 2009.05.29 |
| 3667 | 대구 두류유도장 분향소... | Ssang-P | 2009.05.29 |
| 3666 | 항상 우리 곁에 있는 그를 그리워 말라..... | 충언역이 | 2009.05.29 |
| 3665 | 딸아이의 시 - 바보 (6) | 강가길 | 2009.05.28 |
| 3664 | 중국입니다. (4) | 똥쑝 | 2009.05.28 |
| 3663 | 부산에서 손잡아 주신모습 // (11) | K유정 | 2009.05.28 |
| 3662 | 상록수 하모니카 연주(생전의 노무현 대통령님을 생각하며) | 하은하수 | 2009.05.28 |
| 3661 | 좀 있다 가세나.................. (25) | 미쿡아짐 | 2009.05.28 |
| 3660 | 진영공설운동장 오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 슬픈소녀 | 2009.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