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이들이랑 봉하에 자봉하러 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자에서 준비해간 도시락 먹고 사진찍고,
비가 잠시 그친 사이
봉하들판을 자전거 타고 생생달려
화포천으로 갔는데
비가 너무와서 화포천으로 가는 길이...ㅠㅠ
엄청나게 비가 내리는데도
캐릭터 논에는 피사리가 한창이었습니다.
![]() |
![]() |
![]() |
![]() |
|---|---|---|---|
| 3671 | 사람을 찾습니다...그런데..바보입니다.... (1) | 미쿡아짐 | 2009.05.29 |
| 3670 | 죄송합니다.. | 나가자890 | 2009.05.29 |
| 3669 | [일러스트] 고맙습니다. 한없이 고맙습니다. (1) | 無緣 | 2009.05.29 |
| 3668 | 그때가그립습니다 | 봉화친구 | 2009.05.29 |
| 3667 | 대구 두류유도장 분향소... | Ssang-P | 2009.05.29 |
| 3666 | 항상 우리 곁에 있는 그를 그리워 말라..... | 충언역이 | 2009.05.29 |
| 3665 | 딸아이의 시 - 바보 (6) | 강가길 | 2009.05.28 |
| 3664 | 중국입니다. (4) | 똥쑝 | 2009.05.28 |
| 3663 | 부산에서 손잡아 주신모습 // (11) | K유정 | 2009.05.28 |
| 3662 | 상록수 하모니카 연주(생전의 노무현 대통령님을 생각하며) | 하은하수 | 2009.05.28 |
| 3661 | 좀 있다 가세나.................. (25) | 미쿡아짐 | 2009.05.28 |
| 3660 | 진영공설운동장 오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 슬픈소녀 | 2009.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