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아침의 그 감흥이 채 가시지도 않았는데... 하루가 그렇게 훌쩍 지나가 버렸습니다... 올해는 분명 기분 나쁜 소식만큼이나... 훈훈하고 따스하며, 우리를 들뜨게 하는 일들이 많았으면 하고 바래 봅니다...
그렇게 우리를 옭줴던 쥐의 해가 뻘건 노을만 남기고 바다 저편으로 사라졌듯이... 우리 주변에서... 사라져야 할 것들은 조용히 사라져 주고... (아니 다소 씨끄럽게 사라지더라도 용서해줌...ㅋㅋ) 꼭 있어야 할 것들이 소중하게 취급받는 그런 소의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아울러... 내가 아는 모든 사람다운 사람들이 다함께... 환희의 찬가를 부르고... 저마다... 가정마다... 원하고, 갈구하는 모든 일들이 원만하고, 말끔하게 다~~~ 성취되길... 저 떠오르는 태양에 담아 띄워봅니다**^^*
|
![]() |
![]() |
![]() |
![]() |
|---|---|---|---|
| 3707 | !!!!!!!!!!!!! KBS기자가 쓰는 참회록 (27) | 니드박 | 2009.05.30 |
| 3706 | 노무현 대통령님 추모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12) | 바람서리불변 | 2009.05.30 |
| 3705 | 노무현, 그가 미치도록 그립다 ( 봉하에서 서울광장까지...) (7) | Weekend | 2009.05.30 |
| 3704 | 대통령 님 하늘에선 정치 하지 마세요... | 광주총각 | 2009.05.30 |
| 3703 | 봉하..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그 곳. 거기에선 숨을 쉴 수 있을 .. | 샘을품은정원 | 2009.05.30 |
| 3702 | 끝내 쥐바기 사과안한다믄!! (2) | 모난돌팍 | 2009.05.30 |
| 3701 | 노건호씨가 대통령이 되었으면 .... (9) | 정의의용가리 | 2009.05.30 |
| 3700 |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나의 작은 복수... (8) | 멋 | 2009.05.30 |
| 3699 | 노건호를 대통령으로, 예언적중될까? (10) | chunria | 2009.05.30 |
| 3698 | 백원우 의원 관련 외신보도가 궁금합니다. (8) | 13번째 천사 | 2009.05.30 |
| 3697 | 영결식장에서 짓는 승리자의 미소 (8) | chunria | 2009.05.30 |
| 3696 | 노무현대통령님의 영정사진을 내팽겨치고 분향소를 때려부순 이명박정부를 .. (1) |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 2009.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