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0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안녕하시지요?
올해는 우리 모두 "부자되세요"라는 말보다,
"건강하세요"라는 말을 더 많이 했으면 좋겠단 생각을 해봅니다.

새해의 시간 사이로 구름이 약간 끼었습니다. 그 사이를 헤집고 해가 나오고 있네요

저 바다 건너에는 한국이 있지요...

드뎌 해가 둥실 올랐습니다. 어찌 보면 달빛같기도 하고~~~

객지에서 느껴보는 09년 새해 해돋이 입니다.
09년 새해를 시작합니다.
야만의 시대, 천박시대를 살아나갈 마음의 준비를 오늘 이곳에서 다져봅니다.
(본국이 개판치면 외국에 나와있는 한국사람들도 개꼴이 됩니다)
일과 가족, 우리의 미래는 어떻게 펼쳐질까요?
시작합니다!!! 2009년.
여러분 모두 올 한해 건강하세요!!!!!
안보이시면 여기로-> http://blog.ohmynews.com/mailbone/
![]() |
![]() |
![]() |
![]() |
|---|---|---|---|
| 3707 | !!!!!!!!!!!!! KBS기자가 쓰는 참회록 (27) | 니드박 | 2009.05.30 |
| 3706 | 노무현 대통령님 추모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12) | 바람서리불변 | 2009.05.30 |
| 3705 | 노무현, 그가 미치도록 그립다 ( 봉하에서 서울광장까지...) (7) | Weekend | 2009.05.30 |
| 3704 | 대통령 님 하늘에선 정치 하지 마세요... | 광주총각 | 2009.05.30 |
| 3703 | 봉하..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그 곳. 거기에선 숨을 쉴 수 있을 .. | 샘을품은정원 | 2009.05.30 |
| 3702 | 끝내 쥐바기 사과안한다믄!! (2) | 모난돌팍 | 2009.05.30 |
| 3701 | 노건호씨가 대통령이 되었으면 .... (9) | 정의의용가리 | 2009.05.30 |
| 3700 |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나의 작은 복수... (8) | 멋 | 2009.05.30 |
| 3699 | 노건호를 대통령으로, 예언적중될까? (10) | chunria | 2009.05.30 |
| 3698 | 백원우 의원 관련 외신보도가 궁금합니다. (8) | 13번째 천사 | 2009.05.30 |
| 3697 | 영결식장에서 짓는 승리자의 미소 (8) | chunria | 2009.05.30 |
| 3696 | 노무현대통령님의 영정사진을 내팽겨치고 분향소를 때려부순 이명박정부를 .. (1) |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 2009.05.30 |